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불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9. 23.

불꿈을 꾸는 것은 태몽을 의미하기도 하고, 재물을 상징하는 꿈이기도 하면서 만일 원하던 시험에서 합격 했다면 불꿈을 꾸었다는 이야기를 하면 안된다고도 하는데요. 본인이 스스로  꿈 이야기를 하고 다니면 부정이 들어올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고, 불 꿈에서 불은 크게 번질 수록 의미가 좋다고 해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불 꿈해몽입니다. 더 자세한 꿈 해몽이나 많은 꿈에 대한 해석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무료 꿈해몽을 참고해보세요!

불이 활활 타는 꿈

불이 활활 타는 꿈을 꾸엇따면 재물이 들어오고 운이 좋아질 거라는 길몽인데요. 특히나 돈이 들어올 것이란걸 암시 해 주는 재물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반대로 불이 타다가 중간에 꺼지게 된다면 사랑에서 성공 하짐 못하고 나쁜일이 생길거라는 것을 암시해줍니다.

 

강물에 불이 붙는 꿈

꿈속에서 강물에 불이 붙는꿈을 꾸게 되었다면 기억에 남지 않을 수가 없는 꿈일텐데요. 끔찍한 꿈 내용과는 달리 재물운이 풀리고 운수대통 할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직접 몸에 불 붙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게 되고 직장내에서 인정을 받아 승진 기회를 옅볼 수 있으며 취직을 준비중인 분이라면 취업에 성공하고, 결혼이 잘 성사 되는 등 모든일이 잘 풀리게 되는 꿈입니다.

 

불에 탔지만 안 죽는 꿈

자신의 몸에 불이 붙긴 했지만 죽지는 않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꽤나 무서운 경험이라서 경험에 오래 남을 수 밖에 없을텐데요. 하고 있는 일이 술술 풀리기는 하지만 결국 결과는 나쁠거라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집이 불타는 꿈

천장과 집이 전부타고 있는 모습을 꿈에서 보았따면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미술품이나 작품이 좋은 성과를 낼 것을 암시해 주는 꿈입니다.

 

산불 나는 꿈

산불이 나는것을 보았다면 길몽인데요.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번창하게 되고 자영업이나 사업중이라면 번창이나 확장을 하게 되는 꿈이며 여러가지 운이 들어오게 되는 꿈으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불나는 꿈

자동차에 불이나느 꿈을 목격 했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될것이란걸 나타내주는데요. 자동차에 불이 타는 꿈은 방향성을 제시해주기도 하는데 지금 하고 있는 일을 꾸준히하면 좋을 거라는 것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무덤에 불나는 꿈

납골당이나 조상의 묘지 등에서 불이나는 꿈을 보게 되었다면 이것은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요 가족이나 가까운사람이 병에 걸릴 수 있고, 사고를 당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평소 보다 더욱 행동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 끄는 꿈

꿈속에서 자신이 직접 불을 끄는 꿈은, 흉몽에 속하는 꿈으로 단기간 내에 사고나 잔병치레, 자영업이나 사업이 망하게 되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으로 평소 보다 더욱 더 주의해서 사업을 해야 하고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셔야 하는 꿈입니다.

 

집이 불에 타는 꿈

꿈속에서 집이 불에 타들어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질병에 걸리거나 기근에 시달릴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팔 다리에 불이 붙는 꿈

팔 다리에 불이 붙는 꿈을 꾸게 되면 몸에서 열이 나는 병에 걸릴 수 있고 금세 아파지게 되어 앓아 누울 수 있는 암시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