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대머리 되는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9. 22.

꿈에서라도 머리가 한올 없이 대머리가 되는 꿈을 구면 끔찍할텐데요. 평소에 머리스타일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그 충격은 더욱 클거에요. 저도 대머리가 되는 꿈을 꾼적이 있었는데 신기하기도 하면서 당황스럽기도 했는데요 대머리 되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꿈해몽이나 다른 해몽을 찾는 분이라면 무료 꿈해몽을 참고 해보세요!

갑자기 대머리가 된 꿈

갑자기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과 의미가 의맥상통하는데요. 다툼이나 시비, 구설수에 오를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으로 신변에 주의 하시는 것이 의미합니다. 심리적 상태로는 불안과 공포심을 의미하니, 충분히 여유 있게 휴식을 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가 나는 꿈

대머리가 된 상태에서 대머리가 완치 되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문제나 갈등을 겪고 있는 상황이 점차 낫아지거나 고민하던일이 해결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갈등을 해결 할 수 있는 꿈이니 길몽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재물, 이익, 기회, 성공 등이 찾아 올 수 있음으로 천천히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큰 무리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가족 뿐만 아니라 자신 까지 모두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을 거라는 것을 암시 해주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신 분이라면 평소 보다 더욱 행동을 조심히 행동 하셔야 할거에요.

 

이상한 머리스타일

꿈속에서 자신이 이상한 머리 스타일을 하고 있는 것은 자신의 심리 상태를 나타내는 꿈인데요 자신의 심리 상태가 혼란 스럽고, 짜증이 많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해주는 심리몽입니다.

 

변발 되는 꿈

머리가 반만 대머리가 되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거나 반대쪽으로 진행 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인데요. 인간 관계에서도 많은 문제가 생길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따돌림이나 왕따, 망신을 당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가발 쓰는 꿈

평소 알고 지내던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어 현재 닥친 상황을 지혜롭게 풀어가는 꿈으로, 스스로 해결하기 어려운 부분을 혼자 끙끙 앓고 있기 보다는 주변사람에게 도움을 구해 보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남편이 대머리 되는꿈

남편이 대머리가 되는 꿈은 남편의 직장에 우환이 생기거나 건강이 악화 되는 것을 예지하는 예지몽으로 남편에 대한 불신이나 불만, 스트레스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이와 마찬가지 아내가 대머리가 되는 꿈 또한 같은 의미를 가지는 꿈입니다. 

 

지인이 대머리로 나오는 꿈

갑자기 나와 친한 사람이 대머리로 꿈에서 등장하게 됬다면 그 사람으로 부터 안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는데요. 그 사람과 갈등이 생길 수도 있고 나쁜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당분간 지인과 조금은 멀리 해야 하는 것을 암시해 주는 꿈입니다.

스스로 대머리

자신이 스스로 머리를 밀어서 대머리가 되는 꿈은 길몽이라 볼 수 있는데요 머리카락이 꿈에서 상징 하는 것은 근심, 흉계, 걱정 등인데 이런 것이 스스로 잘려나가는 것은 자신이 빠져 있던 고민 거리나 짜증, 스트레스 등이 해소 되는 것을 의미해주는 꿈입니다.

 

머리가 헝클어진 꿈

현재 본인이 혼란 스러운 것을 의미해주는 꿈이며 현재 상황에 만족하지 못 하고 있다는 것을 반증 해주는 꿈인데요. 머리카락 꿈은 심리 상태를 대변 해 주는 꿈이 많은데 현재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심리를 나타내주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