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청소하는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9. 22.

슬슬 가을이 지나가고 겨울이 오려나 봅니다. 이럴 때는 몰아놨던 청소를 싹 하는 것이 기분전환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집안일은 정말 해도 해도 끝이 없는것만 같습니다. 현실에서 이렇게 귀찮은 청소는, 꿈에서 보게 되면 어떤 의미를 가지게 될까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청소하는 꿈해몽으로, 이 외에 자세한 꿈 해몽이나 다른 꿈들을 찾아보시려면 무료 꿈해몽을 참고해주세요!

침대 청소하는 꿈

본인이 자고 일어나는 침대를 청소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직장 내에서 인사이동이나, 이사를 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화장실 청소하는 꿈

꿈에서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고민하고 걱정하고 있는일이 잘 해결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새로운 행운과 재물이 들어올것을 암시해주는 꿈이에요.

 

걸레로 물건을 닦는 꿈

자신이 하고자 하던 계획이 틀어지게 되거나 무산되는것을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이 외에도 사람과의 대인 관계에 있어 구설수에 오를 수 있고, 많은 의문이 들게 되는 꿈입니다.

 

강제로 청소하는 꿈

꿈에서 강제로 청소를 했다면 이러한 경험을 현실에서도 하게 될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강압적으로 무언가 일을 계속하고 있는 상태여서 지친 상태이니 충분히 휴식과 여유를 가져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청소를 해도 더러운 꿈

청소를 해도해도 계속해서 더러운 상태를 꿈에서 보앗다면 현재 자신의 입장이 난처 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데요. 무언가 판단하실 때 더욱더 신중하게 판단을 해야합니다.

 

물청소 하는꿈

더러운 방안이나 야외에서 물청소를 하는 꿈을 꾸엇다면 현재 자신이 하고 있던 일에 대해 새로운 아이디어와를 얻게 되고, 새로운 마음 다짐으로 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충분히 다음일을 진행하기 위해서 준비가 되어 있다는 신호이니 천천히 진행 해보시기 바랍니다.

 

빗자루로 청소하는 꿈

빗자루로 방을 청소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걱정거리나 문젯거리들이 하나 둘씩 풀려가는 것을 나타내주는데요. 많이 신경이 갔던 일들이 점차 풀리게 되고 스트레스나 짜증이 많이 줄어들게 됩니다.

 

걸레로 화장실 바닥을 닦는 꿈

바닥을 걸레로 닦는 꿈을 꾸셨다면 자신도 모르게 재산이나, 재물 등이 빠져나갈 것을 암시합니다. 신경쓰지 않았던 부분들이 문제가 되어, 일을 그르칠 수도 있는데요.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행동을 조심하고 사소한 것에 조금씩 집중을 하셔야 화를 면하실 수 있습니다.

 

청소하고 금방 더러워지는 꿈

하고 있던일 중에서 자신이 기대하고 있던 일이 원하는 결과물을 못 내는 경우가 발생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만약 본인이 지금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크게 사업을 벌이기 전에 이것저것 확인 해보시고 천천히 준비를 하시는 것ㅇ ㅣ바람직할거에요.

 

집 청소하는 꿈

집을 깨끗히 청소하는 꿈을 꾸었다면 평소에 알고 지내던 반가운 사람이 집을 찾아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결혼을 하지 않은 분이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거나, 집에 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좋은일을 대비해서 준비하는 것도 좋은방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