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옛 연인이 나오는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9. 21.

잠자리에 잘 드셨나요? 뭔가 에매하고 무서운 꿈을 꾸셨다면 잠을 잘 들지 못 하셨을 텐데 옛 연인이 나오는 꿈 같은 다소 반가운 꿈을 꾸었을 때는 오히려 잠을 잘 자기도 합니다. 꿈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옛 연인이 꿈에 나오게 되면 현재 심리 상태를 대변 해 주는 경우가 많은데요. 꿈을 꾸었던 내용과 내용을 비교 해 보면서 어떤 꿈을 꾼 것인지 한 번 맞춰 보도록 해요. 다른 꿈이나 자세한 내용이 있다면 무료 꿈해몽을 참고해주세요.

전 애인과 피크닉

옛 애인과 소풍을 가는 꿈을 꾸면 현재 부부 관계나 애인 관계가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서로가 서로에게 불만이 많은 상태를 대변 해 주기도 하니 이런 때 일 수록 서로 대화를 통해 풀어가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 될거에요. 서로 존중을 하며 대화를 듣고 말 하다 보면 화도 풀리기 마련이니까요.

 

싸우는 꿈

옛 연인과 싸우는 꿈을 꾸게 되는 것은 가깝지 않은 먼곳에서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란걸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이전에 사귀었던 연인에게 연락이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아직도 전에 사귀던 사람이 잊혀지지 않은 분이라면 이런 꿈을 꾸었을 때 잘 준비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포옹하는 꿈

전에 사귀고 있던 연인과 포옹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마음을 뺏기거나 흔들리는 상황이 있다는 것을 반증하는데요. 이로 인해서 현재 사귀고 있는 사람과 거리가 멀어질 수 있으니 제대로 된 처신을 하시는 것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만나는 꿈

전 애인과 만나는 꿈에서 적극적이지 않은 자세를 보였다면 현재 있는 상황에서 도망치고 싶어한다는 심리 상태를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현실이 답답하고 이전이 더욱 행복했었다고 느끼는 심리상태를 가지고 있는 것이에요. 

 

뺨을 맞는 꿈

꿈에 전에 사귀던 사람이 나타나서 갑자기 따귀를 때리면 얼마나 당황스러울까요 이 꿈은 대인 관계에 있어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자신이 잘못 하지 않더라도 누명을 쓰게 되거나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예시 해주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행동이나 말 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죽는 꿈

 

전에 사귀던사람이 꿈에서 죽게 되는 것은 그 전에 사귀었던 사람과 인연을 강렬하게 끊고 싶다는 심리를 반영 해주는 꿈인데요 과거에 안 좋은 일이 있었던 것을 멋있게 청산하고 싶어하는 심리 상태를 나타내니, 당장에는 조금 괴롭더라도 아픔을 견뎌내기 위해 건강관리를 미리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회귀

이전에 사귀던 연인과 비슷한 장소에 가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꿈을 꾸셨다면 현재 당신은 자신의 생활에 많은 만족을 할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 주는데요. 과거를 생각 하더라도 아무런 거리낌이 없고 거부감이 들지 않는 다면 헤어졌던 상황을 충분히 받아들이고 마음이 편안한 상태라고 해석 할 수 있습니다.

 

 

키스하는 꿈

꿈에서 옛 애인과 키스하는 꿈을 꾸엇다면 전 애인을 아직 그리워 하고 미련이 많이 남아 있다는 것을 말 해주는데요. 꿈에서 본인이 적극적으로 행동을 했다면 더욱더 그럴 확률이 높습니다.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현재 그 사람에게 만족하지 못 하고 있따는 것을 반증하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