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촛불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9. 21.

밤에 좋은 꿈을 꾸게 되면 오히려 푹자기도 하지만 나쁜 꿈을 꾸게 되면 자다 깨다 반복 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치기도 하는데요. 오늘 꾼 꿈은 과연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 의문점이 남기도 합니다. 역시나 꿈은 꿈이니 크게 영향을 받기 보다는 적절하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할 텐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촛불 꿈해몽 풀이입니다. 더욱 자세한 꿈해몽 풀이를 보고 싶은 분이라면 무료 꿈해몽을 이용 해주세요

촛불을 끄는 꿈

촛불을 끄는 꿈을 꾸셨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진행되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조그만 실수가 크게 번지게 되어 일을 그르치게 될 수 있음으로 행동을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소한 것이 커지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웬만하면 실수를 줄이시는 것이 좋을거에요.

 

많은 촛불을 보는 꿈

방안에 가득 촛불이 있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평소에 고민하던 문제들이나 여러가지 상황들이 풀리게 될 것을 아밋하는데요. 소망하던 것을 이루게 되거나 자신이 원하던 목표를 달성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조금 더 전력 투구 하실 필요가 있는 꿈이에요.

집에 불이 나는 꿈

촛불로 인해서 집에 화재가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꿈의 상황과는 반대로 길몽으로 볼 수 있는데요. 작은 선행이 큰 선행으로 되돌아 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고 운이 풀리게 되며, 일에 대한 성과가 있고 돈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된다면 될 수 있는한 베푸는 것이 좋아요.

 

촛불을 보고 만족하는 꿈

많은 촛불들을 보며 꿈에서 자신도 모르게 만족하는 꿈을 꾸셨다면 평소에 있던 걱정 거리나 근심이 해결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소망하던 것이 이루어지게 되고 일이 잘 풀리게 되며, 사업을 하고 있었던 분이라면 사업이 번창하게 되는 꿈입니다. 따라서 평소 하던 일을 조금 더 심도 있게 한 다면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거에요.

 

촛불이 꺼지는 꿈

꿈에서 촛불이 활활 타오르다가 갑자기 꺼지는 꿈을 목격하게 된다면 흉몽에 속하는데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안 풀리거나 무슨일 을 해도 잘 안되기 마련이고 시작에는 꽤나 힘을 받으면서 스타트를 할 수 있지만 결국 뒷 힘이 모자라서 일을 그르치게 되는 상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흐지부지 하지 않도록 주의하시는 것이 좋아요.

 

불장난 하는 아이

꿈에서 불장난 하는 아이를 나무라게 되는 꿈을 꾸셨다면 본인 인생에서 지대하게 영향력을 끼칠만한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인데요. 이로 인해서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은 물론이고 좋은 영향을 받아서 많은 도움을 받을 것을 의미해주는 꿈입니다. 

 

촛불이 켜져있는 꿈

촛불이 환하게 켜져 있는 꿈을 꾸셨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성과를 내거나 사업에서 큰 성공을 거둘 거라는 것을 암시 해주는 꿈인데요.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별 문제 없이 점차 커지게 되어 원하는 행운과 재물 등이 들어올 것을 의미 하는 꿈입니다. 촛불이 켜져 있는 꿈을 꾸신 분이라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더욱 집중 해보시기 바랍니다.

 

촛불이 느리게 타거나 빨리 타는 꿈

꿈에서 초가 느리게 타는 꿈을 꾸었다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 해주는데요 반대로 초가 빨리 타버리거나 하는 꿈을 꾸었다면 질병이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시간을 조금 내서라도 운동을 병행 하시는 것이 좋고, 건강 관리를 철저하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