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연예인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9. 21.

자주 꿈을 꾸시는 분이라면 꿈에서 못 보던 사물이나, 동물이 나오게 되면 꽤나 당황하실 수도 있을거에요. 가끔은 현실과 구분이 안 되는 꿈을 꾸기도 하는데요. 이런 꿈들은 아침에 일어나서도 곧잘 기억 나곤합니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꿈이 바로 '연예인'이 나오는 꿈일텐데요. 꿈에서 연예인을 보게 되면 무슨 의미를 가지게 될까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연예인 꿈 해몽 풀이인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무료 꿈해몽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선물 받는 꿈

꿈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에게 선물을 받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실에서는 자신의 인생에 중요한 친구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게 되는데요. 연예인이 당시 입고 있었던 의류나, 애장품, 물건등을 받게 되면 앞으로 자신의 인생에 있어서 많은 도움과 영향을 끼칠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이니 마음을 활짝 열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연예인이 되는 꿈

연예인은 항상 자신을 좋아해 줄 것 같은 팬층들이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사는 존재인데요. 꿈에서 연예인이 되는 것은 인정받지 못 했던 자신의 불만이나 욕구가 꿈으로 형상화 된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잦은 다툼이나, 시비로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데요 괜히 이런저런일로 고생할 수도 있으니 마음을 넓게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대화하는 꿈

꿈속에서 연예인을 마난게 되어 대화하는 꿈을 꾸었다면 중요한 것은 무슨 대화를 했느냐가 아니라 해당 연예인이 어떤 제스쳐를 취했고, 어떤 태도를 취했는지가 굉장히 중요한데요. 대화하는 내내 좋은 표정과 밝은 느낌을 받았다면 길몽에 속하고 반대로 나쁜 분위기나, 억압되는 표정을 보신 분이라면 흉몽에 속합니다. 길몽을 꾸셨다면 곧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 할 수 있으실거에요.

만나는 꿈

꿈에서 연예인과 만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본인이 가지고 있었던 능력이나 잠재력이 발휘되는 일을 찾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이는 앞으로의 인생 설계에 있어 꽤나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충분히 인정 받을 수 있을 정도로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몰두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결혼하는 꿈

정말 꿈에서만 일어날것만 같은 좋아하는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을 꾸게 되는 것은 대부분 흉몽에 속하는데요. 이 꿈은 현재 지인이나, 만나는 친구들의 관계에서 나쁜일이 생길 것을 암시 해주고, 현재 사귀고 있는 연인과의 사이에 나쁜 기조가 감돌 수 있으니, 당분간은 처신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키스하는 꿈

키스는 언제나 달콤하고,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앞으로 어떤 의미를 가질지 궁금해 하실텐데요. 연예인과 키스를 하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이 원하던 소식을 조만간 들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취업을 준비 중이었던 사람들이 가장 이에 해당 되는데요. 그동한 바라던 귀하고 좋은 소식이 들려올것임으로, 충분히 준비를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말 거는 꿈

꿈에서 연예인이 말을 거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원하고 있던 소원이나 욕구가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외에도, 자신이 만나고자 했던 사람과 연예를 할 수도 있으니, 평소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악수하는 꿈

꿈에서 연예인이 자신과 악수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흉몽에 속하는데요. 간단히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고 창피를 당할 수 도 있으니 행동을 주의해서 하셔야 하고 뭔가 문제가 생길 것 같은 일이라면 피하시는 것이 상책입니다. 

 

산책 하는 꿈

꿈에서 연예인과 산책 하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이 원하는 바람이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앞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끼치는 멋진 일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연예인과 산책하는 꿈을 꾸신 분이라면 현재 하고 있는일을 더욱더 집중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