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이빨 빠지는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9. 20.

꿈을 자주 꾸는 분이시라면 내용도, 상황도 나오는 물건이나 동물들도 전부다를텐데요 뭔가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꾸신 분이라면 불쾌한 느낌이 들기도 하실겁니다. 이빨 빠지는 꿈은 흉몽에 속하는데요. 종류와 상황에 따라서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기도 합니다. 이빨 빠지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무료 꿈해몽 사이트를 이용 해 보시기 바라요.

 

이빨이 빠지는 꿈

이빨이 꿈에서 빠지게 된다면 많은 분들이 아시다 시피 흉몽인데요. 가까운 친척이나 가족들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해주는 꿈이며, 특히나 어금니가 빠져버린 경우에는 더욱더 안 좋은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 행동을 조심해야 하고, 주의하셔야 합니다. 자신이 원하지 않더라도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아픈 이빨을 뽑는 꿈

앓고 있던 이빨을 뽑는 꿈은 흉몽에 속하긴 하지만 꿈의 내용에서 본인 스스로 발치를 하게 되었다면 그렇게 나쁜 꿈이라 볼 수는 없는데요. 본인 스스로 이빨을 뽑아 내었다면 장애물이 없어지거나 방해 받던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니 길몽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이빨이 다 털리는 꿈

흔히 말해서 이빨이 다 빠진다는 꿈이죠. 이 꿈을 꾸게되면 자신과 관련이 있는 가까운 사람들의 신변에 문제가 생기거나 안 좋은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전에는 근처에 있는 친한 사람이 사망한다는 의미로 많이 해석되기도 하였는데요. 어찌되었던 흉몽이니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안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좋습니다.

 

썩은 이를 뽑는 꿈

썩은 이빨을 뽑아내는 꿈은 자칫 보면 썩은 이빨을 뽑아내기 때문에 장애물이나 방해물이 없어지는 것으로 생각 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게 흉몽에 속합니다. 저절로 이빨이 빠지는 경우에는 흉몽이며, 자신이 스스로 발치를 했다면 길몽이니 참고하세요~

 

이빨이 스스로 빠지는 꿈

평소 친하게 지내던 사람이 안 좋은 일을 겪게되는 꿈입니다. 자신에게 나쁜일이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나쁜일이 생길 수도 있는 흉몽임으로, 다른 사람을 챙기려는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이빨 빼서 아픈 꿈

이빨을 빼서 괴로움에 뒤척이거나 아픔을 느끼는 꿈이라면 평소에 고민하고 있던 장애물이나 방해물들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빨을 뺏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이빨을 빼고 나서 아픈 감정이 들어야 길몽이 되는 것입니다. 

 

이빨이 뽑히는 꿈

이빨이 뽑히는 꿈은 어찌보면 굉장히 끔찍하고 무서운 꿈이기도 한데요. 다른사람에 의해서 자신의 이빨이 발치 당했다면 현실에서는 다른사람에 의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방해 받고, 무시 당해서 잘 풀리지 않게 되는 것을 의미하게 되는 꿈이니 충분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흔들리는 이빨

꿈에서 흔들리는 이빨을 감지 하셨다면 자신의 신변에 위험이 닥칠 수도 있고,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대해서 안 좋은 일이 생길것을 암시 해 주는데요. 이런 꿈을 꾸었다면 사업을 크게 벌이지 않는 것이 좋고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사수 하려는 마인드가 중요합니다.

 

부러진 이빨

꿈에서 이빨이 부러지게 되면 사업을 하고 있는 분이라면 사업이 잘 안풀릴 수도 있는데요. 또는 건강상에 문제가 생겨 잔병치레를 할 수 있는 꿈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컨디션을 조절하고, 되도록이면 일을 크게 확장하시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치과에서 이빨을 뽑는 꿈

이빨을 치과에서 뽑게되는 꿈은 자신이 바라던 것을 치과에서 찾게 되는 것을 의미하게 되는데요 이런 상황이 현실에서 시사하는 바는,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올 바르게 이끌어 갈 수 있고 좋은일이 생겨서 사업이 확장 될 것을 암시해 줍니다. 치과에서 이빨을 뽑는 꿈을 꾸게 되면 길몽이니 크게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앞니가 빠지는 꿈

꿈에서 앞니가 빠지게 되었다면 가장 가까운 친족이나 가족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데요. 가깝게는 지인이나, 같이 일하는 직장 동료에게도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나쁜일이 생기더라도 다른 사람을 잘 보듬어 줄 수 있는 지혜가 필요한 시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