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뱀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9. 20.

평소에 뱀꿈을 꾸게 되면 약간 당혹스럽기도하고 무섭기도 한 느낌일텐데요. 뱀꿈은 치유력과 생명력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다른 의미로는 파국, 망함을 의미하기도 해요 게다가 뱀꿈을 꾸었다는 것은 재물에 관련된 꿈이기도 한데요. 관연 뱀꿈의 종류에는 어떤것이 있고, 어떤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뱀이 많은것을 본 꿈

뱀이 많이 꿈틀거리는 것을 본다면 정말 생각만 해도 아찔하겠죠? 그렇지만 이 꿈은 대표적인 태몽으로 분류되는데요. 아이가 교육 종사자 쪽으로 커나갈 인물이라는 것을 암시해 주기도 하고 태몽이 아닌 경우에는 집에 좋은일이 생겨서 자신이 다른사람들에게 내세울만한 무언가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뱀 사냥

꿈에서 뱀을 사냥하거나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돈과 관련된 꿈이라 볼 수 있는데요. 뱀의 색이 갈색이나 황금색의 경우에는 재물이 크게 들어올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뱀을보고 도주를 하거나 잡지 않는다면 재물이 들어오지 않을 수 있으니, 꿈속에서 뱀을 보시게 된다면 용기내서 한 번 잡아보도록 합시다

 

뱀에게 물리는 꿈

뱀에게 물리는 것은 현실에선 정말 끔찍한 경우겠죠, 하지만 꿈에서 뱀에게 꽉 하고 물렸다면 좋은 징조로 볼 수 잇는데요 애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연인이 생길 수 있는 징조이고, 이미 애인이있는 사람이라면 결혼을 곧 앞두고 있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또한, 이미 결혼을 하신 분이라면 아이가 태어날 태몽으로도 해석 될 수 있는데요. 이 태몽을 꾸었다면 아이는 영리한 여자아이가 태어날 경우가 많습니다.

 

꽈리를 튼 뱀을 보는꿈

뱀이 똬리를 틀고 한 곳에 모여있는 꿈을 꾸게 된다면, 이것은 재산이나, 유산을 상속받게 되는 일련의 과정을 의미하는 꿈인데요. 뱀이 똬리를 틀고 있다가 달려와서 물리게 되면 많은 재산이 들어올 꿈으로 사전에 미리 처신을 잘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뱀을 먹는 꿈

뭔가 인간대 자연이나, 나는 자연인이다에 나올법한 상황이긴 하지만 뱀을 먹는 꿈은 의외로 좋은 길몽에 속합니다. 뱀을 잘라서 먹으면 아이를 낳는 태몽이라 볼 수 있는데요. 태몽으로 해석되지 않는다면 자신이 계획한 일이 잘 풀리는 그러한 상황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뱀을 토막내거나 패는 꿈

뱀을 토막내거나 패는 꿈을 꿀 때 뱀이 도망가서 못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일하고 있는 것의 방향이 정 반대 방향으로 흘러가거나 많은 장애물을 만나기는 하지만 곧잘 없어지게 되어 일이 잘 성사 되는 것을 의미하게 되는데요. 임산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유산할 가능성이 있는 꿈이고 결혼을 앞둔 사람이라면 결혼이 와해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뱀이 나뭇가지에 앉아있는 꿈

현재 진행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며 자녀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게되는 꿈인데요 그렇지만 소비습관이 갑자기 느어날 수도 있음으로 금전적인 관리를 중요시 해야할 시기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머리가 많은 뱀이 물속에 있는 꿈

재물을 상징하는 꿈으로 조만간 큰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 뱀이 호랑이를 삼키는 꿈

여러가지 의견을 가진사람들이 모인 단체 중 뱀으로 여겨지는 쪽이 승리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뱀 꼬리가 잘리는 꿈

회사에서 정리해고를 당하거나 인원감축이 있을 수 있는 꾸므로, 주변사람 중 사이가 나빠질 관계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뱀이 똬리를틀고 공격하려고 하는 꿈

자신에게 해를 끼칠 사람이 있다는 꿈으로 사기꾼이나 각종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몸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