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상주 삼백시네마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4.

상주에서 영화를 보려면 김천이나 구미, 문경 등 타지로 멀리 가야 하는데, 상주에 생긴 작은 영화관 삼백 시네마가 생긴 다음 부터는 영화 보는것이 굉장히 간편 해 졌습니다.  주변에 지인, 친구, 아이들과 자주 갈 수 있는 영화관이 있다면 정말 간편하고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데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상주 삼백시네마로 상주 삼백시네마의 최신 상영작, 영화 관람료, 티켓 예매, 예매 링크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주 삼백시네마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재밌는 영화관람 되도록 하세요~!

상주삼백시네마 정보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상주삼백시네마는 근교에 삼백농업농촌 테마공원, 마리앙스 웨딩 컨센션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98좌석에 총 상영관은 1상영관이 있는 소규모의 영화관입니다. 소규모의 영화관이긴 하지만 사람이많은 시간 때나 주말, 공휴일에 방문하게 되면 약간 혼잡 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는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하고 방문 하시면 더욱 수월하게 영화관람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관 마다 적게는 1천원 많게는 5천원까지 차이나는 영화관람료의 경우, 상주 삼백시네마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주말

 일반 : 6.000 , 3D 영화 : 8.000

노약자, 군인, 국가 유공자, 어린이는 할인받은 금액 5.000원으로 영화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 경북 상주시 복룡동 168-3

 

상주 삼백시네마 교통 정보


상주 삼백시네마로 가는 버스 노선은 250번 버스가 있는데요 상주여객 정류장에서 내린 후에 살펴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주차장 이용 정보는 건물 주변에 주차를 하면 되는데, 주차장이 넓은 편임으로 안심하고 주차장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 예매 정보

상주 삼백시네마 티켓 예매

삼백 가볼만한 곳

  • 도봉산, 자전거 박물관

날씨가 더운날 친구나 지인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으로 도봉산이 있는데요 근처에 맛있는 음식집도 많으니 술 한잔 곁들이기에 좋습니다. 아이와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자전거 박물관에 들러 자전거의 역사에 대해 살펴보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