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부천 현대백화점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30.

출근시간 때 쯤 비가 온다고 일기 예보가 있었는데 딱히 비가 안오는걸 보니 오늘은 우산을 안 가져가도 될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주변에 지인, 친구, 아이들과 자주 갈 수 있는 영화관이 있다면 정말 간편하고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데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부천 CGV로 부천 씨지브이의 최신 상영작, 영화 관람료, 티켓 예매, 예매 링크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천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재밌는 영화관람 되도록 하세요~!

부천 CGV 정보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하고 있는 부천 CGV는 근교에 부천 시청역, 안중근 공원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1450좌석에 총 상영관은 8상영관이 있는 중대규모의 영화관입니다. 중대규모의 영화관인 만큼 사람이많은 시간 때나 주말, 공휴일에 방문하게 되면 약간 혼잡 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는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하고 방문 하시면 더욱 수월하게 영화관람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관 마다 적게는 1천원 많게는 5천원까지 차이나는 영화관람료의 경우, 부천 CGV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0.000

 

 

주소

  • 경기 부천시 심곡동 383-1 시네마존 6층

부천 CGV 교통 정보


부천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광역 버스노선, 간선 버스노선, 좌석 버스노선, 일반 버스노선이 있고 지하철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7호선 부천시청역에서 내리신 후 3번 출구로 나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이용 정보는 유플렉스, 현대 백화점의 지하 2~6층을 사용하시면 되고 당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평일은 3시간 주말 및 공휴일은 2시간 무료로 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 예매 정보

부천 cgv 할인카드 정보
부천 CGV 티켓 예매 정보

부천 가볼만한 곳

  • 플레이 아쿠아리움, 자연생태 공원, 만화 박물관

친구나 지인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으로 만화 박물관이 있는데요 근처에 맛있는 음식집도 많으니 술 한잔 곁들이기에 좋습니다. 아이와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플레이 아쿠아리움, 자연생태 공원에 가셔서 천천히 산책을 즐겨보시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