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동탄역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30.

주말이 다 지나가고 출근을 해야 하는 상쾌한 월요일 아침이 되면 솔직히 많은 걱정거리가 앞서는데요 그렇긴 하더라도 곧 좋은일도 생길거라는 믿음을 가지고 일을하면 정말 좋은일이 생길 수도 있을거에요!  주변에 지인, 친구, 아이들과 자주 갈 수 있는 영화관이 있다면 정말 간편하고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데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동탄역 CGV로 동탄역 씨지브이의 최신 상영작, 영화 관람료, 티켓 예매, 예매 링크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탄역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재밌는 영화관람 되도록 하세요~!

동탄역 CGV 정보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하고 있는 동탄 CGV는 근교에 동탄 우남 퍼스트빌, 동탄역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탄 CGV의  영화관의 규모는 1026좌석에 총 상영관은 7상영관이 있는 중소규모의 영화관입니다. 중소규모의 영화관인 만큼 사람이많은 시간 때나 주말, 공휴일에 방문하게 되면 약간 혼잡 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는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하고 방문 하시면 더욱 수월하게 영화관람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관 마다 적게는 1천원 많게는 5천원까지 차이나는 영화관람료의 경우, 동탄역 CGV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7.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경기 화성시 오산동 967-2416 라스플로레스 A동 5~8층

동탄역 CGV 교통 정보


동탄역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일반 버스노선, 마을버스노선, 급행 버스노선, 직행 버스노선, 광역 버스노선, 공항 버스노선 등이 있고 지하철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1호선 서동탄역에서 내리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이용 정보는 동탄역 CGV에서 당일 영화를 보신 관람객이라면 4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4시간 이후에는 30분당 500원의 추가요금이 정산됩니다.

티켓 예매 정보

동탄역 cgv 할인카드 정보
동탄역 CGV 티켓 예매 정보

동탄역 가볼만한 곳

  • 아르티스 테마파크, 동탄 호수공원

친구나 지인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으로 동탄 호수공원이 있는데요 근처에 맛있는 음식집도 많으니 술 한잔 곁들이기에 좋습니다. 아이와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아르티스 테마파크에 가셔서 실내에 있는 동물들을 구경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