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광교 상현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9.

최근 비가 많이 내리지 않아 농사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 고민을 겪고 있는데요 요즘에 간간히 비소식이 들러서 그나마 다행인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주변에 자주 가는 영화관이 있으면 자주 찾고 좋을텐데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광교 상현 CGV로 광교상현 씨지브이의 티켓 예매, 영화 관람료,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교 CGV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재밌는 영화관람 하도록 해요!

광교 상현 CGV 정보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하고 있는 광교 상현 CGV는 근교에 W스퀘어 2층과 상현역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406좌석에 총 상영관은 4상영관으로 소규모의 영화관입니다. 소규모의 영화관이긴 하지만 용인시는 워낙 사람이 많은 곳이라 주말이나 공휴일 사람이 많은 시간 때에 방문하시면 혼잡 할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약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영화관 마다 조금씩 다른 영화관람료는 광교 상현CGV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9.000 새벽 : 10.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1116-4

광교 상현 CGV 교통 정보

광교 상현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시내 버스 노선, 마을 버스 노선, 광역 버스 노선, 직행 버스노선등이 있고 지하철로 가시는 분이라면 상현역에서 하차하신 후에, 3번 출구로 나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 이용정보는 건물 내의 지하 주차장 2~3층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 예매 정보

광교 상현 cgv 할인카드 정보
광교 상현 CGV 티켓 예매 정보

광교 상현 가볼만한 곳

  • 공원 북 카페, 광교 푸른숲 도서관, 광교 호수공원

아이들과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광교 푸른숲 도서관에 방문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호수공원이 보이기도 하고 산책겸 도보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광교 숲속마을 공원 북 카페 또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책들이 많으니 한 번들러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