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경기 광주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9.

뉴스에서 비가 내린다고 해서 비가올줄 알았는데 결국 비가 오지 않았습니다. 언제나 날씨를 중계 해주는, 기상청에 항상 감사를 느낍니다. 그래도 비가 온다고 하는 날에는 우산을 꼭 챙기셔야 겠죠?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경기 광주 CGV인데요 경기 광주 씨지브이의 티켓 예매, 영화 관람표, 예매링크등에 대해 확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광주 CGV에 방문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예매 할 수 있도록 해요!

경기 광주 CGV 정보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경기 광주 CGV는 근교에 스타키 보청기 경기 광주점과 플레이타임 키즈점이 입점해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1202 좌석 총 상영관은 8상영관으로 중소규모의 영화관입니다. 중소규모의 영화관이긴 하더라도 경기 광주에는 아울렛 등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하고 가시는 것이 좋은데요 영화관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 영화 관람료의 경우 경기 광주 CGV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9.000 새벽 : 10.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경기 광주시 역동 16-1

경기 광주 CGV 교통 정보

경기 광주 CGV의 버스 노선은 일반 버스노선이 있고 지하철 노선은 경기 광주역에서 내리신 후 버스 20번으로 환승하셔서 광주시 축협 정류장에서 내리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이용 정보는 건물 내의 지하 1~3층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 당일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3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경기 광주 cgv 할인카드 정보
경기 광주 CGV 티켓 예매 정보

경기 광주 가볼만한 곳

  • 곰디 체험학교, 중대물빛 공원

아이들과 영화를 관람하시고 난 뒤라면 곰디 체험학교에 들러 숲속에 있는 곰디를 보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실 것이고 중대 물빛 공원에 방문하셔서 광주 8경에 속하는 멋진 배경을 뒤로 사진을 찍어 보시는 것도 좋아요. 친구랑 지인이랑 영화를 보시고 난 후라면 광주 근처에 맛집이 많으니 간단하게 소주를 곁들이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