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위례 스타필드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9.

주말이 끝나고, 평일 휴가를 보내시는분 중, 약속이 깨지게 되어 집에 남아 있는 상황이 있다면 우울해 하지 않고 영화관이라도 가서 영화를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위례 스타필드 CGV로 위레 스타필드 씨지브이의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링크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례 스타필드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즐거운 영화관람 할 수 있도록 해요!

위례 스타필드 CGV 정보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하고 있는 위례 스타필드 CGV는 근교에 위례 지웰 푸르지오와 위례 스타힐스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882좌석에 총 상영관은 6상영관으로 소규모 영화관에 속합니다. 소규모이긴 하지만, 하남시는 서울과 가깝기도 하고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쉬는날, 공휴일, 주말 같은 때에는 사람들이 많아 혼잡 할 수 있으니,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하고 가는게 좋아요. 영화관 마다 조금씩 차이가나는 영화관람료. 위례 스타필드 CGV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9.000 새벽 : 10.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0.000 

 

주소

  • 경기 하남시 학암동 90-33 5층

위례 스타필드 CGV 교통 정보

위례 스타필드 CGV의 문의 전화번호는 1544-1122 이고, 아직 버스노선이나, 지하철 노선, 주차 이용정보에 대해서는 공지하고 있지 않습니다. 조금더 시간이 지난 후에 업데이트 하도록 할게요

티켓 예매 정보

위례 스타필드 cgv 할인카드 정보
위례 스타필드 CGV 티켓 예매 정보

위례 스타필드 가볼만한 곳

  • 몬스터 타운, 티몬 팩토리, 책발전소 

아이들과 영화를 재밌게 보고나신 후라면 몬스터 타운에 들러서 외국 페스티벌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친구나 지인들과 영화를 보고 난 후에는 티몬 팩토리나 책 발전소에 들러서 독서를 즐겨 보시거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