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시흥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9.

주말이 지나고 활기찬 월요일을 맞이하면 무엇이든 할 수 있을것 같은 기분도 드는데요. 월요일날 영화를 보게되면 한 주를 더욱더 활기차고 영화 이야기도 많이 하고 지내실 수 있어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시흥 CGV인데요 시흥씨지브이의 티켓 예매, 영화 관람료, 예매링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흥 CGV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재밌는 영화관람 할 수 있도록 해요!

시흥 CGV 정보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하고 있는 시흥 CGV는 근교에 서강차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560좌석에 총 상영관은 4상영관으로 소규모 영화관에 속합니다. 소규모 영화관이긴 해도 시흥 CGV근처에는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사람이 많은 시간때나 공휴일, 주말에 가면 혼잡 할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영화 티켓을 예매하고 가시는 것이 좋은데요 영화관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 영화관람료는 시흥 CGV의 경우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10.000 새벽 : 10.000

 

  • 주말

 아침 : 7.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경기 시흥시 대야동 568-1 시네마타워 6층

시흥 CGV 교통 정보

시흥 CGV로 가는 버스노선은 마을 버스 노선, 일반 버스노선, 간선 버스노선, 직행 버스노선, 좌석 버스노선, 공항 버스노선이 있는데요 지하철 노선은 없고, 주차이용 정보는 건물내의 지하 주차장 1~2층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당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2시간 30분 동안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시흥 cgv 할인카드 정보
시흥 CGV 티켓 예매 정보

시흥 가볼만한 곳

  • 연꽃 테마파크, 하늘 휴게소, 갯골 생태공원 

아이와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연꽃 테마파크나 갯골 생태공원에서 재밌는 액티비티를 즐기셔도 재밌는 여가 활동이 되고, 친구와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근교의 맛집이나 하늘 휴게소에 들러 커피를 한 잔 곁들이시는 것도 좋은 여행이 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