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안산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9.

여름이 지나가면서 저녁에는 조금 쌀쌀하기도 한데요 쌀쌀한 날씨면 뭔가 우울해지기 마련인데 이런 때 티비에서 CF로 보던 최신 영화를 보러 영화관에 가시는 것도 나름의 여가를 보내는 방법일거에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안산 CGV로 안산 씨지브이로 영화 관람료, 티켓 예매, 예매 링크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산 CGV에 가려고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재밌는 영화관람 되도록 해요!

안산 CGV 정보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하고 있는 안산 CGV는 근교에 NC안산 고잔점이 위치하고 있고 규모는 1608좌석에 총 상영관은 8 상영관으로 중대규모의 영화관에 속합니다. 중대규모의 영화관인 만큼 주말이나 공휴일 사람이 많은 시간때에는 혼잡할 수 있는데요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하고 가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영화관 마다 많게는 5천원 적게는 2~3천원 차이나는 영화 관람료는 안산 CGV의 경우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9.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7.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25-1 NC백화점 A관 6층

안산 CGV 교통 정보

안산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마을 버스 노선, 직행 버스노선, 일반 버스 노선이 있는데요 지하철 노선은 4호선 중앙역 2번 출구로 나가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이용 정보는, 당일 영화관람을 하셨을 경우 4시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주말에는 3시간만 무료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티켓 예매 정보

안산 cgv 할인카드 정보
안산 CGV 티켓 예매 정보

안산 가볼만한 곳

  • 동춘 서커스, 시화나래 전망대, 호수공원

아이들과 영화를 관람하신 후라면 시화나래 전망대나 호수공원에 들러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여가시간 보내기 방법인데요. 친구와 영화를 관람하고 난 후라면 동춘서커스의 가족 공연을 보러 가시는 것도 좋아요. 근처에 맛집이 많으니 아이와 친구들과 함께 가기도 좋으니 꼭 한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