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야탑 CGV 상영시간표 주차장

by 산톨 2019. 8. 29.

요즘처럼 날씨가 좋은 날엔 친구나 지인 아이들과 함께 영화관에 가서 영화관 한편을 보고 오면 기분이 정말 상쾌해지는데요 오늘 알아볼 영화는 야탑 CGV로 야탑 씨지브이의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ㅅ브니다. 야탑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예매 할 수 있도록 합시다!

야탑 CGV 정보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하고 있는 야탑 CGV는 근교에 야탑역, 성남 종합 버스터미널이 위치하고 있고 영화관의 규모는 1326좌석에 총 상영영관은 8상영관으로 중대규모의 영화관인데요 중대규모의 영화관인 만큼, 사람이 많은 시간 때나 공휴일이나 주말에 방문하신다면 혼잡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예매를 해두시는 것이 좋겠죠 영화관 마다 적게는 1천원 많게는 5천원 까지 차이나는 영화 관람료 야탑 CGV의 영화관람료는 과연 어떨까요?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9.000 새벽 : 10.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41 테마폴리스빌딩 지하2층

야탑 CGV 교통 정보

야탑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시내버스와 좌석 버스가 있는데요 지하철 노선은 분당선에서 내리신 후에 야탑역 4번출구로 나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 이용 정보는 건물 내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고 당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4시간 무료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 예매 정보

야탑 cgv 할인카드 정보
야탑 CGV 티켓 예매 정보

야탑 가볼만한 곳

  • 정글 어드벤쳐, 야탑 만화카페

지인이나 친구와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친구와 함께 옛날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게 하는 만화 카페에 들러서 만화를 보시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고, 아이와 함께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정글 어드벤쳐에 들러서 가성비 좋은 실내 놀이동산에 들러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