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역곡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6.

최근 열대야 때문에 불면증을 겪고 있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정말 더울 때는 잠도 안 올 정도로 화 까지 나곤합니다. 이럴 때 영화관에 들러서 시원한 에어컨을 한 번 쐬고 오면 집에와서 잠이 잘 오는데요 오늘 알아 볼 영화관은 역곡 CGV로 역곡 씨지브이의 티켓 예매, 영화 관람료, 예매 링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곡 cgv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재밌는 영화 관람 할 수 있도록 해요!

역곡 CGV 정보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하고 있는 역곡 CGV는 근교에 역곡분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846 좌석에 총 상영관은 6개로 소규모의 영화관에 속합니다. 소규모의 영화관 이라고 하더라도 부천에는 워낙에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사람이 많은 시간 때나 주말, 공휴일 같은 때 방문하시면 티켓 예매하기가 힘들어질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예매하시는 것이 좋아요. 영화 관람료는 영화관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 역곡 cgv의 경우에는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0.000 

 

주소

  • 경기 부천시 괴안동 113-1 하이뷰 6층

역곡 CGV 교통 정보

역고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마을 버스, 도시형 버스, 등이 있는데요 서울방면, 원미구 방면, 소사구 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타시면 가실 수 있고 지하철로 가시는 경우에는 역곡역에서 내리신 후에 남부역 출구로 조금만 이동하시면 금방 발견하실 수 있을거에요. 주차이용 정보는 당일 영화를 보시는 분이라면 4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4시간이 넘어가면 10분당 500원의 추가 요금을 받습니다.

티켓 예매 정보

역곡 cgv 할인카드 정보
역곡 CGV 티켓 예매 정보

역곡 가볼만한 곳

  • 만화카페, 역곡 도서관, 푸른 수목원

아이들과 영화를 보고난 다음이라면 만화카페에 들러서 아이와 만화를 보기에도 좋고, 도서관에 가서 공부를 해도 좋습니다. 친구나 지인과 영화를 보셨다면 푸른 수목원에 들러서 프라이빗한 여가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데요. 영화를 보시고 나서 한 번쯤 들러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