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오리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6.

친구들한테 듣기로는 오늘 개봉하는 영화가 정말 재밌다던데 오랜만에 영화관에 들를 이유가 생기니 나름 기분이 좋기도 하네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오리 CGV인데요 오리 씨지브이의 티켓 예매, 영화 관람료, 예매 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리 CGV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재밌는 영화관람 되도록 해요!

오리 CGV 정보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하고 있는 오리 CGV는 주변에 성남 우편집중국과 분당 오리점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1553좌석에 총 상영관은 9상영관이 있어 대규모의 영화관에 속합니다. 대규모의 영화관인 만큼 사람이 많은 때나 공휴일 및 주말에 방문하게 되면 혼잡 할 수도 있는데요. 이런 이유 때문에 사전에 미리 인터넷을 이용해서 예약을 하시면 간편하게 영화 관람을 즐기실 수 있어요 영화관 마다 조금씩 차이나는 영화 관람료. 오리 cgv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9.000 새벽 : 10.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오리 CGV 교통 정보

오리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급행 버스 노선, 직행 버스노선 공항 버스노선, 광역 버스노선, 일반 버스 노선, 마을 버스 노선등이 있습니다. 지하철로 가시는 방법은 오리역에서 7번출구로 나오시면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차 이용정보는 당일 영화를 관람 하신 분이라면 3시간 동안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오리 cgv 할인카드 정보
오리 CGV 티켓 예매 정보

오리 가볼만한 곳

  • 한국 잡월드, 율동공원, 가족 캠핑숲

아이들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한국 잡월드나 율동 공원에 방문하셔서 편안하게 여가 시간을 보내도 괜찮고, 친구나 지인과 영화 관람을 마치신 분이라면 가족 캠핑숲에들러 바베큐를 즐겨도 좋아요. 율동 공원은 아이들 체험공간이 따로 있어서 하루 종일 아이와 재밌게 놀 수 있는 곳이니 한 번쯤 들러보시기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