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용인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8.

상큼한 주말 잘 보내셨나요? 벌써 월요일이 가까워지고 있는데요 월요일이 오면 출근을 해야 하니 나름 시무룩 해지기도 해요. 그 전에 영화 한편 딱 때리고 잠을 자면 잠이 정말 잘 오겠죠?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용인cgv인데요 용인 씨지브이의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용인 cgv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즐거운 영화관람 되세요!

용인 CGV 정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하고 있는 용인 CGV는 근교에 한전 용인지사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1398 좌석으로 총 상영관은 8관이 있습니다. 중대규모의 영화관인 만큼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 때나 주말, 공휴일 같은 경우에는 사람이 많아서 예매하기가 어려울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시면 간편하게 영화 관람을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영화관람료는 영화관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요 용인 cgv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10.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301-3 5층

용인 CGV 교통 정보

용인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일반 버스 노선, 직행 버스 노선, 공항 버스노선, 시외 버스 노선 ,마을 버스 노선등이 있고 지하철로 가는 방법은 없습니다. 주차 이용 정보는 당일 영화관람을 하신 분이라면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고 영화관 건물의 지하 1~3층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티켓 예매 정보

용인 cgv 할인카드 정보
용인 CGV 티켓 예매 정보

용인 가볼만한 곳

  • 곤충 테마파크, 플로우 하우스, 한국 민속촌

친구나 지인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났다면 한국 민속촌에 들러, 최근 인기 있는 민속촌 먹거리 등을 먹으면서 산책을 즐기셔도 괜찮고, 아이와 함께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곤충 테마파크에 들러서 다양한 곤충을 공부 하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실거에요 플로우 하우스 또한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인데요. 저렴한 비용으로 재밌게 놀 수 있는 가성비 끝판왕의 느낌이 있는 실내 서핑장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