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죽전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6.

주말에 할 것 없이 잉여로 집에 있다 보면 부모님 께서 나가서 놀으라고 하실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 가장 가기 좋은 곳이 바로 영화간입니다.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죽전 CGV인데요 죽전 씨지브이의 최신 상영작, 예매링크, 영화관람료, 티켓 예매 방법들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죽전 CGV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아래 내용들을 참고하셔서 빠른 예매 할 수 있도록 해요!

죽전 CGV 정보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하고 있는 죽전 CGV는 근교에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죽전점, 죽전역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 규모는 1886좌석이 있고 총 상영관은 8상영관으로 대규모 영화관에 속합니다. 대규모 영화관인 만큼 사람이 많은 시간 때나 주말 공휴일에 방문하시면 굉장히 혼잡할 수 있는데요 미리 사전에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고 가시면 간편하게 영화를 관람 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관 마다 조금씩 차이가 나는 영화 관람료의 경우 죽전 CGV의 영화 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9.000 새벽 : 10.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1285 신세계백화점 8층

죽전 CGV 교통 정보

죽전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광역 버스, 직행 버스, 마을 버스, 일반 버스, 급행 버스 노선등이 있는데요 지하철로 가실 때는 죽전역에서 하차 하신 후에 1번 출구로 내리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죽전 cgv의 주차이용정보는 당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3시간에 1천원에 이용하실 수 있고 10분 초과 할 때마다 500원씩 요금이 추가됩니다.

티켓 예매 정보

죽전 cgv 할인카드 정보
죽전 CGV 티켓 예매 정보

죽전 가볼만한 곳

  • 미술관 카페, 포은 아트홀, 맛집

용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맛집 탐방일텐데요. 친구나 지인과 영화를 관람 하셨다면 용인의 맛집을 탐방 해보시는 것도 좋고, 아이와 함께 영화를 보셨다면 포은아트홀에 들르셔서 미술 작품을 감상 하셔도 좋고 미술관 카페 아카이브 같은 새로운 카페에 들러서 세련된 감성을 느껴보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