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판교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8.

주말이 다가오는 금요일 퇴근을 하고 나면 약간의 아쉬움이 남게 되어서 영화관에 찾아가서 친구들이나 아이들과 함께 놀곤 하는데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판교 CGV로 판교 씨지브이의 영화 관람료, 최신 상영작, 티켓 예매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판교 CGV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아래 내용들을 참고 하셔서 빠른 예매 할 수 있도록 해요!

판교 CGV 정보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하고 있는 판교 CGV는 근교에 현대 백화점과 판교역 등이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1432좌석이 있고 총 상영관은 7상영관으로 중대규모의 영화관 입니다. 중대규모의 영화관인 만큼 사람이 많은 때나 공휴일 주말에는 혼잡할 수 있으니 사전에미리 인터넷으로 티켓 예매를 하시는 것이 좋아요. 영화관 마다 조금씩 차이가 나는 영화 관람료의 경우 판교 CGV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2.000 새벽 : 12.000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41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

판교 CGV 교통 정보

판교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지선 버스 노선, 마을 버스 노선, 광역 버스노선이 있는데요 지하철로 가시는 방법은 판교역에서 하차 하신 후 3번 출구로 나가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주차 이용 정보는 현대 백화점 판교점 지하주차장을 이용 하셔야 하고, 영화를 보는 시간 때 마다 주차장 이용 요금이 다르니 위에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켓 예매 정보

판교 cgv 할인카드 정보
판교 CGV 티켓 예매 정보

판교 가볼만한 곳

  • 판교 박물관, 현대 백화점 

판교 CGV에서 지인이나 친구와 영화를 보러 갔다면 현대 백화점 들러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고, 아이들과 함께 영화를 보았다면 교육적인 판교 박물관에 들러 이곳 저곳을 샅샅히 구경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판교 근처에는 유명한 카페들이 많은데요 시간이 나신다면 판교 근처의 카페도 둘러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