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평촌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6.

일을 하다 보면 하루 하루가 정말 피곤한데요 이럴 때 일 수록 분위기를 환기할겸 영화관을 가야죠! 오늘 알아 볼 내용은 평촌 CGV인데요 평촌 CGV의 최신 상영작, 예매링크, 티켓 예매 방법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촌 cgv에 가실 게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빠르게 예매해서 혼잡하지 않도록 해요!

평촌 CGV 정보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하고 있는 평촌 씨지브이는 근교에 안양부림동 우체국과 평촌역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1391좌석에 총 상영관은 10상영관이 있는 중대규모의 영화관으로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약하고 가지 않으면 혼잡할 수 도 있습니다. 영화관람료의 경우 영화관 마다 조금씩 다 달라서 가끔 헷갈릴 때가 많은데요 평촌 cgv의 경우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9.000 새벽 : 10.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606 8층

평촌 CGV 교통 정보

평촌 CGV로 가는 버스노선은 마을 버스와 일반 버스 노선이 있는데요 지하철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평촌역에서 1번출구로 나가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 이용 정보는 지상 주차장 3층을 이용 해야 하고, 당일 영화를 보고 가시는 분이라면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3시간이 지난 다음 부터는 20분 당 1천원씩 추가되니 주의하시기 바라요

티켓 예매 정보

평촌 cgv 할인카드 정보
평촌 CGV 티켓 예매 정보

평촌 가볼만한 곳

  • 서울 대공원, 평촌 중앙공원

아이들과 영화를 보고난 다음이라면 안양의 서울 대공원에 들르셔서 동물들을 구경하며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고 친구나 지인과 영화를 보고난 다음이라면 평촌 중앙 공원에서 커피 한 잔을 마시면서 여유를 즐겨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평촌 CGV 주변에는 유명한 이자카야, 술집 등이 많으므로 친구와 술 한잔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