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평택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6.

금요일이나 목요일 아침 오늘 비가 온다고 했던것 같지만 아직 괜찮은데요. 주변에 친구와 지인,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영화관이 있다면 정말 간편하고 편리할텐데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평택 CGV로 평택 시지브이의 최신 상영작, 영화 관람표, 예매 링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택 CGV에 가실 생각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재밌는 영화관람 하도록 해요!

평택 CGV 정보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하고 있는 평택 CGV는 평택역 근교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1371좌석에 총 상영관은 8상영관으로 공휴일이나 주말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티켓을 예약하시고 가시는 것이 좋아요. 영화관 마다 적게는 1천원 많게는 5천원 까지도 차이나는 영화관람료, 갈 때 마다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약간 당황 할 때도 있는데요 평택 CGV의 영화 관람료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경기 평택시 평택동 185-579 평택민자역사 8층

평택 CGV 교통 정보

평택역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공항 버스 마을 버스, 일반 버스등이 있느넫요 지하철로 접근하시는 경우에는 1호선 평택역에서 내리시고 바로 8층으로 올라가시면 쉽게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이용 정보는 AK PLAZA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당일 영화를 보시는 분이라면 4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평택 cgv 할인카드 정보
평택 CGV 티켓 예매 정보

평택 가볼만한 곳

  • 안성 허브공원, 평택호 관광단지

아이들과 영화를 보신 후라면 평택과 가까운 안성 허브 공원에 들러서 간단하게 차를 한잔 하며 힐링을 즐기시는 것도 좋고, 친구들이나 지인과 영화를 보고난 후라면 평택호 관광단지에 들르셔서 가볍게 회를 먹거나 하는 것도 좋습니다. 평택 CGV는 평택역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역 근교의 식당에서 시간을 보내기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