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평택 소사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8.

집 주변에 친구와 지인,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영화관이 있다면 언제나 여가시간을 보낼 때 고민이 없을텐데요 여름에 가면 시원하고 겨울에 가면 더운 영화관,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평택 소사 CGV인데요 평택 소사 씨지브이의 최신 상영작 티켓 예매, 예매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택 소사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예매 할 수 있도록 합시다!

평택 소사 CGV 정보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하고 있는 평택 소사 CGV는 근교에 평택 가로수길과 티에스원이 입점하고 있고, 750좌석에 총 상영고나은 6상영관으로 소규모 영화관에 속하는데요 소규모 영화관이라고 하더라도 소사벌 쪽에는 워낙 유동인구가 많으니 사전에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지 않으시면 굉장히 혼잡할 수 있습니다. 영화관 마다 많게는 5천원도 차이나고 적게는 1천원도 차이나는 영화 관람료 평택 소사 CGV의 경우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10.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경기 평택시 비전동 1090-2 로이드빌딩 5~7층

평택 소사 CGV 교통 정보

평택 소사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마을버스와 지선 버스가 있는데요 지앤 산부인과 정류장, 효성 아파트 2단지 앞에서 내리시게 되면 쉽게 닿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 이용 정보는 건물의 지하 1~2층을 이용 하실 수 있고 당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 예매 정보

평택 소사 cgv 할인카드 정보
평택 소사 CGV 티켓 예매 정보

평택 소사 가볼만한 곳

  • 삽교호, 평택호 관광단지

평택은 서해안과 인접 해 있어서 간단히 회를 먹으러 가거나 서해안 드라이브 코스를 달릴 때 꼭 들러지게 되는 도시인데요 최근 들어 평택으로 많은 관심이 몰리기 시작하면서 평택호 관광지 또한 많은 발전을 거듭 했습니다. 영화를 보고 친구나 지인과 평택호 관광단지에 들러서 서해안의 맛난 회를 먹어보시는 것도 좋고 삽교호에 들러, 고즈넉함을 느끼기에도 좋은 곳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