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남주안역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6.

장마가 지나고 나서 부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요즘 그래도 혹시 모르게 비가 올 수 있으니 우산을 잘 챙겨서 다니는 것이 좋은데요 근처에 자주가는 영화관이 있다면 부담 없이 들러서 재밌는 영화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남주안역 CGV인데요 남주안역 씨지브이의 티켓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주안역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르게 예매할 수 있도록 합시다!

남주안역 CGV 정보

인천 광역시 남구에 위치하고 있는 남주안역 CGV는 근교에 주안역과 신도 아파트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921 좌석, 총 상영관은 7상영관인 소규모의 영화관입니다. 소규모의 영화관이라고 해도 최신 영화가 개봉하는 날이나 사람이 혼잡할 때에 방문하시면 번잡 할 수 있으니 사전에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고 가시는 것이 좋은데요 영화관 마다 조금씩 다른 영화 관람료의 경우 남주안역 CGV의 영화 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0.000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142-3 9층 18호

남주안역 CGV 교통 정보

남주안역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간선 버스 노선 지선 버스노선 좌석 버스 노선등이 있는데요 지하철로 남주안역으로 가는 방법은 주안역에서 내리신 후에 8번 출구로 나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남주안역 cgv의 주차 정보는 당일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3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이 후로는 10분 당 5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하니 주의하시기 바라요

티켓 예매 정보

남주안역 cgv 할인카드 정보
남주안역 CGV 티켓 예매 정보

남주안역 가볼만한 곳

  • 술집, 아쿠아 카페

인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바로 '술집'인데요 지인이나 친구와 영화를 보신분이라면 오랜만에 술집에 들러서 술 한잔 곁들이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해 보시는 것도 좋고, 아이와 함께 영화를 관람하러 가신 분이라면 아쿠아 카페에 들러서 귀여운 바다생물들을 구경하시는 것도 프라이빗한 여가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