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연수역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6.

회사에서 피곤하게 일을 마치고 난 오후, 피곤 했던 만큼 여흥을 즐기셔야 할텐데요. 근교에 자주 가는 영화관이 있으면 퇴근하고 나서도 쉽게 여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늘 알아 볼 영화관은 연수역 CGV인데요 연수역 씨지브이의 티켓 예매, 영화 관람료, 예매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수역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예약 할 수 있도록 해요!

연수역 CGV 정보

연수역 CGV는 인천 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근교에 성민 프라자, 연수역 등이 위치하고 있고 영화관의 규모는 1498좌석, 총 상영관은 9개로 중대규모의 영화관인데요. 영화관의 규모가 규모인 만큼 바쁜 시간 때나, 사람이 많은 공휴일이나 주말 같은 경우에는 티켓을 예매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니 사전에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이 좋아요. 영화관 마다 조금씩 다른 영화 관람료는 연수역의 경우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8.000 일반 : 9.000 새벽 : 10.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인천 연수구 청학동 496-4 연수광장프라자 8층

연수역 CGV 교통 정보

연수역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좌석 버스 노선과 간선 버스노선이 있고 지하철로 가는 방법은 연수역에서 하차 하신 후에 1번 출구로 걸어나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 이용정보는 당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3시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신데요. 주차장이 좁은 편으로 만차일 가능성이 있으니,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으로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티켓 예매 정보

연수역 cgv 할인카드 정보
연수역 CGV 티켓 예매 정보

연수역 가볼만한 곳

  • 롤러 스케이트장, 금곡 마을

친구와 지인과 영화를 관람하고 시간이 조금 남으신 분이라면 장미 산책길을 만끽 할 수 있는 금곡마을에 들러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고, 아이와 함께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아이와 함께, 롤러 스케이트장에 방문하셔서 재밌는 시간을 보내는 것도 나름의 여가를 즐기는 방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