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인천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8.

무더운 여름, 친구나 지인 아이들과 갈 수 있는 영화관이 근처에 위치 해 있다면 참 좋을텐데요. 무더운 날씨지만 영화관에서 에어컨을 쐬면서 영화를 관람하시면 더위가 싹 가실거에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인천 CGV 영화관인데요 인천 씨지브이의 티켓 예매, 영화 관람료, 예매 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예매 할 수 있도록 해요!

인천 CGV 정보

인천 광역시 남동구에 위치하고 있는 인천 CGV는 근교에 홈플러스 구월점이 입점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3390좌석에 총 상영관은 14개의 상영관이 있는 대형규모의 영화관으로 바쁜 시간이나 공휴일 주말에 방문하시게 되면 꽤나 혼잡할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을 진행 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영화관 마다 조금씩 차이가 나는 영화 관람료의 경우 인천 CGV의 영화 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0.000 

 

주소

  • 인천 남동구 구월동 1130 SEE&SEE빌딩 4층

인천 CGV 교통 정보

인천 CGV로 향하는 버스 노선은 간선 버스 노섬, 급행 버스 노선, 좌석 버스 노선, 광역 버스 노선, 지선 버스 노선등이 있는데요 주차이용 정보는 지상, 지하 주차장이 있고 당일 영화를 본 관람객이라면 4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인천 cgv 할인카드 정보
인천 CGV 티켓 예매 정보

인천 가볼만한 곳

  • 소래포구, 송도, 한화기념관

친구나 지인과 영화를 관람한 다음이라면 송도에 들러서 맛집에 가기도 좋고, 소래포구에 방문한셔서 유명한 생선구이를 맛 보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실거에요 아이와 함께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한화 기념관에 가셔서, 소박하고 아름다운 공간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