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인천 논현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5.

주말을 보내고 새로 시작하는 월요일 아침 한 주를 새로 시작하는 의미를 담아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인천 논현 CGV인데요 인천 논현 씨지브이의 영화 관람료,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논현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르게 티켓을 예매 하도록 해요!

인천 논현 CGV 정보

인천 광역시 남동구에 위치하고 있는 논현 cgv는 근교에 인천 휴먼시아, 호구포역 등이 위치 해 있는데요 상영관의 규모는 630좌석에 총 상영관은 5 상영관으로 소규모 영화관에 속합니다. 소규모 영화관이긴 하지만 사람이 많을 때나, 공휴일 주말 같은 경우에는 혼잡 할 수 있으니,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 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영화 관람료의 경우 도시와 지역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인천 논현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6.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7.000 일반 : 10.000 새벽 : 9.000 

 

주소

  • 인천 남동구 논현동 646-2 시네마타워 4층

인천 논현 CGV 교통 정보

인천 논현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마을 버스 노선, 간선 버스 노선, 급행 버스노선이 있고 지하철 노선으로는 호구포 역에서 하차 하신 뒤에 2번 출구로 나오셔서 조금만 걸어가시면 됩니다. 주차 이용 정보는 당일 영화를 관람 하신 분이라면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지만 주차 공간이 협소해서 영화관 측에서도 웬만하면 대중교통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티켓 예매 정보

인천 논현 cgv 할인카드 정보
인천 논현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인천 논현 가볼만한 곳

  • 소래포구, 맛집탐험, 늘솔길 공원, 양떼 목장

인천 논현은 아이들과 영화를 관람 한 후에도 놀거리가 많아서 좋은데요. 양떼 목장에 방문하셔서 아무 걱정 없이 풀을 뜯으며 초원을 누비는 양떼들을 구경하실 수 있고, 늘솔길 공원에 들르셔서 나들이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지인이랑 친구랑 영화를 보았다면 논현 근처에 있는 맛집에 들러서 식사를 즐기는 것도 좋은 선택일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