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주안역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30.

행복한 주말입니다. 주말이 지나가기 전에 티브이나 유튜브에서 광고 했던 최신 영화를 보면서 주말을 마무리 하면 한 주가 근사하게 마무리 되는 느낌이 들텐데요 오늘 알아 볼 영화관은 주안역 cgv로 주안역 씨지브이의 티켓 예매, 영화 관람료,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에 대해서 알아도보록 하겠습니다. 주안역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즐거운 영화관람 되도록 하세요!

주안역 CGV 정보

인천 광역시 남구에 위치하고 있는 주안역 cgv는 근교에 주안역 사거리와 주안역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안역 cgv의 규모는 1690좌석에 총 상영관은 9개로 중대 규모의 영화관에 속합니다. 크기가 크기인 만큼 혼잡한 시간 때나 주말이나 공휴일에 방문하시면 혼잡해서 시간을 많이 버리실 수 있는데요 웬만하면 사전에 인터넷으로 영화 티켓을 미리 예약 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영화관 마다 3천원 정도씩 차이나기도 하는 영화 관람료 주안역 cgv의 경우 영화 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30-1 카라아울렛 6~10층

주안역 CGV 교통 정보

주안역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남부역 버스 노선과 북부역 버스 노선이 있는데요 지하철로 가시는 경우에는 1호선 주안역에서 하차 하신 뒤에 3, 4번 출구로 나오셔서 조금만 걸어가시면 금방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 이용정보의 경우에는 주차 타워, 지하 주차장이 있고 당일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평일의 경우 4시간 주말의 경우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 예매 정보

주안역 cgv 할인카드 정보
주안역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주안역 가볼만한 곳

  • 아쿠아 카페 커피쉬, 주안역 술집 등등.

친구와 지인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주안역 주변의 술집에 들러서 맛난 안주와 함께 하루를 마루리 하시는 것도 좋은 생각이고, 아이와 함께 영화를 관람 하셨다면 아쿠아 카페 커피쉬에서 커피 물고기와 새 다람쥐 등을 보며 하루를 힐링하면서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