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당진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28.

퇴근시간이 얼마 남지 않으면 일에 집중도 잘 되지 않고 유튜브를 보다가 최신 개봉한 영화 광고가 나오면 아 이거 봐야 하는데 하고 생각 할 때가 있는데요. 모 처럼 빠르게 퇴근을 하게 되면 영화를 보러 영화관에 들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알아 볼 영화관은 당진 CGV인데요 당진 씨지브이의 영화 관람료,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진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르게 예매 할 수 있도록 해요!

당진 CGV 정보

충청남도 당진시에 위치하고 있는 당진 CGV의 규모는 1075좌석에 총 상영관은 7개로 중소 규모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데요. 근교에는 목화 아파트와 당진 푸르지오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소 규모이기는 하지만 공휴일이나 주말, 퇴근 시간 때에는 혼잡하게 되어서 예약하기가 어려울 수 있는데요 이럴 때는 미리 인터넷으로 예매를 해 두시는 것이 꿀팁이에요. 영화관 마다 조금씩 다른 영화관람료의 경우 당진 CGV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0.000 

 

주소

  • 충남 당진시 읍내동 1532

당진 CGV 교통 정보

당진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시내 순환 버스가 있는데요 푸른 병원이나 푸르지오 아파트에서 하차하신 후 조금만 걸어가면 쉽게 발견 하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 노선은 없고 주차장 이용정보는 그냥 무료입니다

티켓 예매 정보

당진 cgv 할인카드 정보
당진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당진 가볼만한 곳

  • 산림 박물관, 아그로 랜드, 솔뫼 성지

영화를 관람하신 후에도 약간 조금 더 놀고 싶다는 생각이 드시는 분이라면 산림 박물관이나 아그로 랜드에 방문하시는 것도 괜찮은 선택인데요 아이와 함께 가기도 좋고 친구나 지인과 가기에도 좋습니다. 김대건 신부님의 탄생지인 솔뫼 성지 또한 인기 있는 산책 장소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