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대전 가오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5.

일 할 땐 사무실 안에 있다가 퇴근 시간이 되면, 약간 덥기 시작하는 요즘, 더워서 짜증 날 때 가장 빠르게 열을 식힐 수 있는 영화관. 오늘 알아 볼 영화관은 대전 가오 CGV인데요. 대전 가오 씨지브이의 최신 상영작, 영화 관람료, 티켓 예매, 예매 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가오 CGV에 가려고 생각 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르게 예매 할 수 있도록 해요!

대전 가오 CGV 정보

대전광역시 동구에 위치하고 있는 대전 가오 CGV의 규모는 1163 좌석 총 상영관은 7개에 중소 규모의 영화관인데요. 근교에는 가오중, 패션 아일랜드 대전점 등이 있고, 중소규모이기는 하지만 인파가 많은 곳이라서 퇴근 시간이나, 공휴일 주말 같은 경우에는 미리 인터넷에서 예매를 하고 가시는 것이 편하실 거에요. 영화관 마다 조금씩 차이가 나는 영화관람료. 대전 가오 CGV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0.000 

 

주소

  • 대전 동구 가오동 557 패션아일랜드 4층

대전 가오 CGV 교통 정보

대전 가오 CGV로 가시는 버스 노선은 511번, 512번, 514번, 618번이 있는데요 가오 주공아파트, 은어송마을에서 하차 하신 뒤에 조금만 걸어가시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의 경우 판암역에서 내리신 후 514번으로 환승 하시면 되는데요 주차장 이용은 지상 4~7층 지하 2층을 이용 하실 수 있고, 당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3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대전 가오 cgv 할인카드 정보
대전 가오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대전 가오 가볼만한 곳

  • 장동산 산림욕장, 대전 아쿠아리움, 계족산 황톳길

아이나 친구와 함께 영화를 관람하시고 시간이 조금 남은 분이라면 장동산 산림욕장에 들러서 산림욕을 즐겨 보시는 것도 괜찮은 경험이 되실텐데요 아이와 영화를 보고 난 후 대전 아쿠아리움에 들르셔서, 다양한 해양 생물을 보는 것도 좋고, 계족산 황톳길에서 힐링을 느끼며 산책을 하기에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