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대전 탄방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27.

주말을 앞둔 목요일이나 금요일, 퇴근 시간이 빨라진다면 영화 한편을 보고 씻고 자는 것도 나름 괜찮은 휴식이 될텐데요 오늘 알아 볼 영화관은 대전 탄방 CGV로 대전 탄방 씨지브이의 최신 상영작, 티켓 예매, 예매 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탄방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예매 할 수 있도록 합시다!

대전 탄방 CGV 정보

대전 탄방 CGV는 대전 광역시 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근교에 하이플러스, 세이탄방점이 입점하고 있습니다. 규모는 970좌석에 총 상영관은 6상영관으로 중소 규모의 영화관인데요. 중소규모의 영화관이라 하더라도 바쁜 시간 때나 공휴일 주말에 방문하면 혼잡 할 수 있으니 미리 인터넷으로 예매를 해 놓고 가시는 것이 편하실 거에요 영화관 마다 다른 영화 관람료의 경우 대전 탄방 CGV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대전 서구 탄방동 744 세이탄방점 7층 

 

대전 탄방 CGV 교통 정보

대전 탄방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간선 버스 노선과 지선 버스 노선이 있는데요 지하철 노선으로는 1호선 탄방역에서 하차 하신 후에 4번 출구로 내리셔서 시청역 8번 방향으로 가시면 쉽게 닿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이용정보는 세이칸방점 지하 1~4층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 영화를 관람 하셨을 경우 4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켓 예매 정보

대전 탄방 cgv 할인카드 정보
대전 탄방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대전 탄방 가볼만한 곳

  • 한밭 수목원, 아쿠아리움, 교통 문화 연수원 

아이와 영화 관람 후, 집에 돌아가기 까지 시간이 좀 넉넉하게 남았다면 영화를 보며 남은 여운을 풀기 위해 잠깐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텐데요. 한밭 수목원에 들러서 프레시한 공기를 마시며 산책을 하시는 것도 좋고 아쿠아리움에 들르셔서 해양 동물들을 구경하는것도 재미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