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대전 CGV 상영 시간표

by 산톨 2019. 9. 26.

퇴근 시간이 다가 올 때, 생각 보다 일이 빨리 끝나서 야근이 없는 날이면 영화를 한편 보면서 기분전환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오늘 알아 볼 영화관은 대전 터미널 CGV로 대전 터미널 씨지브이의 티켓 예매, 영화 관람료,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터미널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예매 할 수 이또록 해요!

대전 터미널 CGV 정보

대전 광역시 동구에 위치하고 있는 대전 터미널 CGV의 규모는 1464좌석에 총 7개의 상영관으로 중대 규모의 영화관인데요. 중대규모의 영화관인 만큼 공휴일이나 주말, 퇴근 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혼잡할 수 있으니 미리 인터넷에서 예매를 하신 후에 방문하시는 것이 더욱 수월하실 거에요. 영화관 마다 다른 영화관람료의 경우 대전 터미널 CGV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대전 동구 용전동 68-2 대전복합터미널 동관 3층

대전 터미널 CGV 교통 정보

대전 터미널 CGV에 가는 버스 노선은 간선 버스 노선 급행 버스 노선, 농어촌 버스 노선이 있는데요 지하철 노선은 없고 주차 이용 정보는 동관 주차장, 복합 터미널 서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영화를 보신 관람객의 경우라면 3시간 30분 동안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대전 터미널 cgv 할인카드 정보
대전 터미널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대전 터미널 가볼만한 곳

  • 애니멀 파크, 정부청사, 대전 아쿠아리움

영화를 관람하신 후에 시간이 조금 남으셨다면 대전 아쿠아리움에 들르셔서 다양한 해양 생물을 보며 시간을 보내시기에도 좋고, 아이와 함께 영화를 관람한 후라면 애니멀 파크에 들러서 동물들을 구경하는 것도 추억에 남는 시간이 되실 겁니다. 정부청사 주변에는 맛집들이 많으니 한 번쯤 들러 보시는 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