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보령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25.

감기에 한 번 걸리게 되었었는데 모든게 귀찮아지고 열이 많이나서 어디 가기 어려웠었는데요. 그래도 영화는 꼭 보러 가는 저는 영화의 열성 팬이에요. 오늘은 보령 CGV 극장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할텐데요 보령 씨지브이의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 예매 링크 등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령 CGV에 방문하실 계획을 가지고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르게 예매 할 수 있도록 합시다!

보령 CGV 정보

충청남도 보령시에 위치하고 있는 보령 CGV의 규모는 763좌석에 총 상영관 5개를 가지고 있는 소규모의 영화관인데요. 공휴일이나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티켓 예매를 할 때 혼잡을 겪으실 수있으니, 미리 인터넷으로 사전에 예약을 진행 하시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영화 관람료는 도시마다 다른데요 많게는 5천원 가량 차이가 나기도 하고 적게는 1천원 가량 차이가 나기도 합니다. 오늘 알아 볼 보령 CGV의 경우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9.000 새벽 : 10.000

 

  • 주말

 아침 : 7.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충남 보령시 대천동 324-4

보령 CGV 교통 정보

보령으로 가는 버스 노선은 일반 버스 노선이 있는데요 구대천역에서 하차 하신 후에 걸어서 5분 정도면 쉽게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노선은 없고 주차 정보는 당일 영화를 관람 했을 시 3시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보령 cgv 할인카드 정보
보령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보령 가볼만한 곳

  • 보령 청소역, 죽도 상화원, 갈매못 순교성지

지인이나 친구, 아이들과 영화를 관람 하신 후에 보령의 자랑인 녹차 밭이나, 보령 청소역에 들러보시는 것도 좋은 여행이 될텐데요. 청소역에 가시면 연예계관련 안내를 받아 보실 수 있고 상화원에 가시면 산책을 하면서 바닷가를 보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갈매못순교 성지는, 기독교인이라면 한 번쯤 가보시는 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