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서산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10. 20.

주말이 가까워지는 금요일 아침, 주말에 영화를 보려고 생각 했던 분이라면 벌써 부터 영화를 보려고 부푼 마음에 밤잠을 설치기도 하는데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서산 CGV로 서산 씨지브이의 최신 상영작, 티켓 예매, 예매 링크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산 CGV를 가실 계획이 있었던 분들이라면 헤매지 말고 빠른 예매 할 수 있도록 할게요!

서산 CGV 정보

충청남도 서산시에 위치하고 있는 서산 CGV는 근교에 엘마트 약국, 서산 디퍼 아울렛 등이 위치 하고 있는데요 극장의 규모는 820좌석에 총 8개의 상영관으로 소규모의 영화관에 속하긴 하지만 공휴일이나 사람이 많은 시간 때 방문하시면 혼잡 할 수도 있으니 미리 인터넷으로 예매를 진행 하신 후에 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영화관 마다 조금씩 차이가 나는 영화관람표의 경우 서산 CGV의 영화 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10.000 새벽 : 10.000

 

  • 주말

 아침 : 7.000 일반 : 10.000 새벽 : 10.000 

 

주소

  • 충남 서산시 동문동 1029-1 서산디퍼아울렛 내

서산 CGV 교통 정보

서산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일반 버스 노선이 있는데요 201번 670번 900번 910번 920번 등이 있습니다. 지하철 노선은 없고 주차이용 요금은 영화를 관람 했을 경우 당일 3시간 동안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서산 디퍼 아울렛 건물 지하 2~1층 사이의 주차장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 예매 정보

서산 cgv 할인카드 정보
서산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서산 가볼만한 곳

  • 서산 버드랜드, 황금산 코끼리 바위, 개심사

친구들이나 지인과 영화를 본 후에 들를 만한 곳은 바로 버드랜드가 있는데요 물론 아이들이랑 방문 해도 좋은 곳입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어 아이를 가진 부모님들이 많이 방문하시는 곳이에요 황금 코끼리 바위가 있는 몽돌 해변도 여름철 해수욕을 즐길 수 있어 많은 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