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세종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10. 20.

목요일이나 금요일, 주말을 앞둔 요일이 되면 주말에 무엇을 할지 많은 고민이 생기는데요 고민을 하다가 잊어버릴 정도로 많은 할일 들이 있지만 그래도 영화를 보는 것은 빼 놓지 말아야 겠죠?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세종 CGV인데요 세종 씨지브이의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종 CGV 인근에 사시는 분이나 갈려고 생각 하셨던 분들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르게 예매 할 수 있도록 해요!

세종 CGV 정보

세종 특별자치시에 위치 해 있는 세종 CGV는 1094 좌석에 총 상영관은 7상영관으로 근교에는 종촌동 주민센터와 종촌 중학교 등이 있는데요. 중소 규모의 영화관이긴 하지만 휴일이나 주말에 방문하시면 혼잡할 수도 있으니, 미리 인터넷으로 예매를 해 두시는 것이 지혜롭습니다. 영화관 마다 많게는 5천원에서 적게는 1천원 가까이 차이나는 영화 관람료의 경우 세종 CGV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종촌동 673 몰리브 7층

세종 CGV 교통 정보

세종 CGV로 가는 노선은, 일반 버스 노선이 있는데요 가재 마을 4단지, 5단지에 내리셔서 조금 걸어가시면 닿을 수 있고, 지하철 노선은 없습니다. 주차장 이용 정보는 건물의 지하 2층 부터 5층 까지 사용 하실 수 있으며 당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세종 cgv 할인카드 정보
세종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세종 가볼만한 곳

  • 세종 호수공원, 영평사

아이나 친구와 영화를 관람하신 다음, 세종 호수공원에 들르셔서 자전거를 렌탈하고 세종 호수공원을 산책 하는 것도 나름의 추억이 될만한 여행일텐데요. 세종시에서는 복숭아 축제도 열리니 시즌이 맞는 기간이라면 한 번쯤 들러 보셔서 복숭아를 드셔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