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유성 노은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5.

먼지도 많고, 날씨가 후덥지근한 요즘 영화관에서 CF로만 보던 최신 개봉영화를 보면 우울했던 기분도 날아갈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유성 노은 CGV로 유성 노은 씨지브이의,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성 노은 CGV에 가실 계획이 있었던 분이시라면 참고하셔서 재밌는 영화관람 할 수 있도록 해요!

유성 노은 CGV 정보

대전 광역시 유성구에 위치하고 있는 유성 CGV는, 근교에 경남 아너스빌, 노은역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968좌석에 총 상영관은 5상영관으로 중소 규모의 영화관이지만, 주말이나 공휴일 사람이 많은 시간에 방문 하시면 혼잡해서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이 좋은데요. 영화관 마다 조금씩 다른 영화관람료의 경우 노은 CGV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9.000 새벽 : 10.000

 

  • 주말

 아침 : 7.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대전 유성구 지족동 905-4 노은타운 7층

유성 노은 CGV 교통 정보

유성 cgv로 가는 버스노선은 대전 시내버스 노선이 있는데요. 지하철 노선으로는 노은역에서 내리셔서 4번 출구로 나가면 금방 닿으실 수 있습니다. 노은 cgv의 주차이용 정보는 당일 영화 관람을 하신 분이라면 3시간 30분 동안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유성 노은 cgv 할인카드 정보
유성 노은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유성 노은 가볼만한 곳

  • 노은 화훼단지, 은구비 공원, 지족동 노은 도서관

아이와 영화를 관람하신 후라면 지족동 노은 도서관에서 같이 책을 읽으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고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와 노은에서 영화를 관람 하셨다면 노은 화훼단지에 가서 아름다운 꽃들을 구경하며 데이트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외에도 꽃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많은 분들이 노은 화훼단지에 방문 하시기 때문에 언제 들러도 꽃내음이 가득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