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유성온천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10. 21.

솜사탕 같이 뭉게뭉게 귀엽게 구름이 떠 있는 것을 보면 잔디밭에 누워서 구름을 보다가 떼어먹는 상상을 해 보신적 있으신가요? 구름은 비를 몰고 오기도 하지만 날씨가 맑은 날에는 여유를 주기도 합니다.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유성온천 CGV인데요 유성 온천 씨지브이의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성 온천 CGV에 방문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예매 할 수 있도록 해요!

유성 온천 CGV 정보

대전 유성구에 위치하고 있는 유성 온천 CGV는 근교에 대덕 유성지사, 한국 전력 공사등이 위치 하고 있는데요 951좌석ㄷ이 있고 총 상영관은 5상영관으로 소규모의 영화관에 속합니다. 영화관 마다 조금씩 지역별로 관람료가 다른데, 유성 CGV의 경우 영화 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대전 유성구 봉명동 1016-7 센트럴프라자 5층

유성 온천 CGV 교통 정보

유성 온천으로 가는 버스 노선은 자선 버스 노선과 간선 버스 노선이 있는데요 만년교에서 하차 하시면 쉽게 닿으실 수 있고 지하철의 경우 유성온천역 1천 출구에서 300m 정도만 걸어가시면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 이용 정보는 당일 영화 관람을 하신 분이라면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유성 온천 cgv 할인카드 정보
유성 온천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유성 온천 가볼만한 곳

  • 유성온천 축제, 공주 칼국수

유성온천에서는 5월에 유성 온천 축제가 열리는데요 지인이나 친구, 아이들과 함께 영화를 보고 난 후 5월이라면 한 번쯤 들러 보셔서 온천을 즐기고 오시는 것도 나름의 멋진 휴가와 추억이 되실 거에요. 유성 온천 축제는 남여탕 구분 없이 들어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