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나주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5.

바람이 많이 불고 비가 많이 오기 시작하면 궨스레 느낌적으로 주눅드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근교에 영화관이 있다면 이런 때 쉽게 가서 기분 전환을 하고 오실 수 있으실 겁니다.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나주 CGV인데요, 나주 씨지브이의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티켓 예매 링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주 CGV에 방문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예매 할 수 있도록 해요!

나주 CGV 정보

전라남도 나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나주 CGV는 근교에 우정사업정보 센터가 있는데요 665좌석이 있고 총 상영관은 6상영관으로, 소규모의 영화관에 속합니다. 아무리 소규모의 영화관이라고 하더라도 주말이나 공휴일 사람이 많은 때에 방문하게 되면 많이 혼잡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영화관 마다 조금씩 차이가 나는 영화관람료의 경우 나주 CGV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뭔가 나주 하니까. 나주 평아~ 발발이 치와와 노래가 생각나기도 하네요!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전남 나주시 빛가람동 203-3 4층

나주 CGV 교통 정보

나주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빛가람 주민센터, 우정사업정보 센터에서 하차하면 되는데요. 주차 이용정보는 TCG 타워의 1~2층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당일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 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로는 30 분당 1천원이 추가되니 참고하세요!

티켓 예매 정보

나주 cgv 할인카드 정보
나주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나주 가볼만한 곳

  • 남평 은행나무길, 빛가람 전망대

지인과 친구, 아이들과 영화를 보고 나신 후에 약간 여운이 남으셨다면 여행을 다녀가서 여운을 싹 풀고 오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나주에는 빛 가람 전망대, 남평 은행나무길이 가 볼만한데, 빛 가람 전망대에 들르셔서 나주 시내를 내려다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