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광주 터미널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21.

비가 올것 같이 날씨가 우중충한 날, 집안에서 우울 해 하고 있기 보다는 밖에 나오는 김에 영화관에 들러서 보고 싶었던 영화를 보고 집에 들어가 보는 것은 어떨까요? 우울한 마음이 없어지면서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더 잘 되는 계기가 될 수도 있을 거에요 오늘 알아 볼 영화관은 광주 터미널 CGV인데요. 광주 씨지브이의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 터미널 근교에 사시고 광주 터미널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르게 예매할 수 있도록 합시다!

광주 터미널 CGV 정보

광주 광역시 서구에 위치하고 있는 광주 터미널 CGV는 좌석은 1889개, 총 상영관은 9 상영관으로 중대규모의 영화관 인데요. 중 대규모의 영화관인 만큼, 평일에도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면 혼잡할 수 있으니 주의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근교에는 광천 터미널, 광주 유스퀘어 등이 위치하고 있고 영화관람료의 경우 영화관 마다 조금씩 상이하기는 하지만 광주 터미널 cgv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9.000 일반 : 10.000 새벽 : 9.000 

 

주소

  • 광주 서구 광천동 49-1 유스퀘어 2~6층

광주 터미널 CGV 교통 정보

광주 터미널 CGV에 가는 버스 노선은 공항 버스, 마을 버스, 지선 버스, 농어촌 버스, 간선 버스, 지선 버스 등이 있는데요 지하철로는 1호선 농성역에서 5번 출구로 나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고 주차이용 요금은 당일 영화관을 보신 분이라면 3시간은 무료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 예매 정보

광주 터미널 cgv 할인카드 정보
광주 터미널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광주 터미널 가볼만한 곳

  • 유스퀘어 , 양동 시장, 오월루

광주 터미널 CGV에서 친구나 지인, 아이들과 영화를 관람 하신 후에 기아 타이거즈 우승의 연고지인 유스퀘어에 들르셔서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좋고 양동시장, 오월루 의 맛집을 찾아서 식도락 여행을 즐기시는 것도 큰 재미가 되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