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광양 LF 스퀘어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21.

비가 많이 오는 날 좀 처럼 비가 그칠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을 때, 비가 그치는 것을 기다리기 보다는 집 밖으로 나가서 영화 한편 보는 것도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일텐데요 오늘 알아 볼 영화관은 광양 LF 스퀘어 씨지브이로, 광양 LF 스퀘어 CGV의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링크 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양 LF 스퀘어 CGV를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르게 예매 할 수 있도록 해요!

광양 LF 스퀘어 CGV 정보

전라남도 광양시에 위치하고 있는 광양 LF스퀘어는 1204좌석이 있고, 총 상영관은 7관으로 중대규모의 영화관에 속하는데요. 중대규모인 만큼 주말이나 공휴일에 찾아가게 되면 혼잡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근교에는 LF 스퀘어가 있고, 영화 관람료의 경우 영화관 마다 1~5천원 정도 차이가 나기도 하지만 광양 LF 스퀘어의 영화관람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7.000 일반 : 11.000 새벽 : 9.000 

 

주소

  • 전남 광양시 광양읍 덕례리 707 LF스퀘어 가든동 3층

광양 LF 스퀘어 CGV 교통 정보

광양시 LF 스퀘어 근처에는 테라스몰 광양점, 코코샤브 LF 스퀘어점, 모던 하우스 LF 스퀘어 광양점 등이 있습니다

티켓 예매 정보

광양 LF 스퀘어 cgv 할인카드 정보
광양 LF 스퀘어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광양 LF 스퀘어 가볼만한 곳

  • 백운산 자연 휴양림, 광양 와인 동굴, 구봉산 전망대

친구나 지인, 아이들과 영화를 관람 하신 후에, 날씨가 더운 시즌이라면 광양 와인 동굴에 들르셔서 시원하게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고 구봉산 전망대에 들러서 광양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실 텐데요 백운산 자연 휴양림은 우리나라에서도 휴양림으로는 손 꼽히는 곳으로 한 번쯤 들러봄직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