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포항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5.

비가 오는 장마철이 되면 생각이 정말 많아지는데요 부슬부슬 떨어지는 비를 보며 생각을 하다 보면 아! 하고 밖에 나가야 겠다는 생각이 들기 마련이에요 이렇게 비가오면서 생각이 많아 질 때는 재밌는 코믹 영화를 보시는 것도 힐링이 되실텐데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포항 CGV로, 포항 씨지브이의 티켓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항 CGV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 하셔서 빠르게 티켓예매를 해 볼 수 있도록 해요!

포항 CGV 정보

경상북도 포항시에 위치하고 있는 포항 CGV는 1381좌석 총 상영관은 7상영관으로 중대규모의 영화관에 속하는데요. 영화관의 크기가 큰 만큼, 주말이나 공휴일에 방문하게 되면 혼잡 할 수 있음으로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근교에는 홈플러스 포항점, 포항 시외버스터미널이 있습니다. 영화관 마다 2~3천원 정도 차이나는 영화 관람료는 포항 CGV의 경우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9.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 주말

 아침 : 9.000 일반 : 13.000 새벽 : 12.000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상도동 582 밸류플러스 7층

포항 CGV 교통 정보

포항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좌석버스 노선, 지선 버스 노선, 간선 버스 노선이 있는데요. 지하철 노선은 없으며 주차 이용정보는 당일 영화관에서 영화 관람을 하신 분에 한해 하루 3시간 동안 무료가 주차가 가능합니다. 영화관 근처가 혼잡할 수 있기 때문에 네비게이션으로 영화관을 검색 하실 때는 주차장을 검색하셔서 빠르게 영화 관람 할 수 있도록 합시다.

티켓 예매 정보

포항 cgv 할인카드 정보
포항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포항 가볼만한 곳

  • 송림 공원, 호미곶, 영일대 해수욕장

날씨가 더운 여름철, 영화 관람을 하고나서 친구나 지인과 함께 해수욕장에 들러 간단히 해수욕장을 즐기기에도 좋고, 송림 공원이나 호미곶에 아이들을 데려가서 나들이를 즐기는 것도 좋은데요 포항의 모든 것이라 불리는 호미곶. 포항으로 이사 온지 얼마 안되신 분이라면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