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창원 더 시티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17.

친구와 지인, 아이들과 함께 날씨가 더울 때나, 추울 때면 가장 가기 좋은 곳을 꼽자면 영화관이 생각이 들 텐데요 커피 마시러 가는 것도 좋지만 영상을 관람하는 매력은 또 다른 매력이 있기에 많은 분들이 영화관을 찾지 않는가 생각 해봅니다 오늘 알아 볼 영화관은 창원 더 시티 cgv인데요 창원 더 시티의 최신 상영작, 티켓 예매, 예매 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ㅅ브니다. 창원 더 시티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예매 할 수 있도록 해요!

창원 더 시티 CGV 정보

경상남도 창원시에 위치하고 있는 창원 더 시티는 근교에 롯데 마트 시티 세븐점이 입점 해 있는데요 1178 좌석에 총 상영관은 6상영관으로 중소 규모의 영화관입니다. 중소 규모의 영화관이라 하더라도 사람이 많은 시간 때 방문하시면 혼잡할 수 있으니 주의 하시는게 좋아요. 영화관 마다 관람료가 조금씩 다르다는 사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적게는 1천원 부터 많이 차이나면 5천원 가까기 차이 나기도 합니다. 창원 더시티 cgv의 영화 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대원동 121 더시티세븐

창원 더 시티 CGV 교통 정보

창원 더 시티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좌석 버스와 일반 버스 농어촌 버스가 있고 지하철 노선은 없습니다. 주차장 이용 정보는 당일 영화관람을 하신 분에 한 해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창원 더시티 cgv 할인카드 정보
창원 더시티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창원 더 시티 가볼만한 곳

  • 창원 시티 세븐, 챔피언 키즈 카페, 와인 카페

친구와 영화관람을 하신 분이라면 저녁 시간 때 와인 카페에 들러서 럭셔리한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괜찮고 아이와 함께 영화관람을 오신 분이라면 영화 관람을 하고난 후에 챔피언 키즈카페나, 시티세븐에 들러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