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양산 물금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4.

주변에 자주 찾아가는 영화관이 있다면 그렇게 힘들이지 않고 영화를 볼 수 있을텐데요. 주말이나 쉬는 날 만큼은 자신을 위해 투자 한다 생각하고 보고 싶었던 영화를 보는 것도 힐링이 되겠죠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양산 물금 cgv인데요 양산 물금 CGV의 최신 상영작, 티켓 예매, 예매 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산 물금 cgv에 가실 생각이 있으신 분이라면 정보를 참고하셔서 빠른 예매 할 수 있도록 합시다.!

양산 물금 CGV 정보

경상남도 양산시에 위치하고 있는 양상 물금 cgv는 좌석의 규모는 454좌석에 총 상영관은 5상영관으로 굉장히 작은 최소규모의 영화관인데요. 소규모의 영화관이라고 해도 있을 것은 다 있으니, 찾아 갈 때 마다 재밌는 곳입니다. 영화관 마다 영화관 관람료는 조금씩 다른데 적게는 1천원에서 부터 많게는 5천원 까지 영화 관람료가 차이가 나기도 하는데요. 양산 물금 cgv의 영화 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10.000 새벽 : 10.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가촌리 1269-13 큐엠시네마타워 4층

양산 물근 CGV 교통 정보

양산 물금으로 향하는 버스 노선은 일반 버스 노선과 좌석 버스 노선이 있는데요 지하철로는 2호선 부산대 양산 캠퍼스에서 내린 뒤 20분 정도 걸어가면 닿을 수 있고 주차요금의 경우 당일 영화를 관람하신 분에 한해 3시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양산 물금 cgv 할인카드 정보
양산 물금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양산 물금 가볼만한 곳

  • 드로잉 카페, 워터파크

날씨가 더운 날 아이와 영화관람을 마친 후라면 양산의 워터파크에 들러서 시원하게 시간을 보내기도 좋고, 아이와 함께 드로잉 카페에 들러서 여러가지 그림을 그려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황산 공원도 자주 들르시는데 지인이나 친구와 영화를 관람 하셨다면 황산 공원에서 가볍게 산책을 즐겨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