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천안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15.

한 주가 시작되는 날이면 친구나 지인, 아이들과 함께 티비나 유뷰브에서 자주 보았던 최신 영화 CF를 보고 문득 영화를 보러 가잔 생각이 들 때가 있는데요. 집 근처에 영화관이 있으면 쉽게 찾아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천안 CGV인데요 천안 CGV의 티켓 예매, 예매 링크, 최신 상영작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안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르게 예매 할 수 있도록 해요!

천안 CGV 정보

충청남도 천안시에 위치하고 있는 천안 CGV는 근교에 제일 프라자, 천안역 등이 있는데요 1118좌석이 있으면 총 상영관은 8상영관으로 중소규모의 영화관입니다. 그렇지만, 아무리 중소 규모라고 하더라도 혼잡한 시간 때에는 사람이 많아 혼란 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사람이 많은 출퇴근 시간은 피하셔서 영화를 보시는 것이 좋아요. 영화관 마다 적게는 1천원 많게는 4천원 정도 차이나는 영화관람료의 경우 천안 CGV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0.000 새벽 : 10.000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대흥동 102-10 5층

천안 CGV 교통 정보

천안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의 경우 일반 버스 노선이 있고 지하철의 경우 1호선 천안역에서 1번 출구로 나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 정보는 당일 영화를 관람하셨다면 3시간 30분 동안 무료이고 이 후에는 10분당 500원씩 추가 되게 됩니다. 주차장은 지하 1층 부터 5층까지 꽤나 넓습니다

티켓 예매 정보

천안 cgv 할인카드 정보
천안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천안 가볼만한 곳

  • 시티투어, 갈재산장, 오션파크,에바알머슨 전시회

천안 근처에는 아이들이랑 갈만한 장소와, 친구나 지인과 차 한잔하기 좋은 장소들이 많은데요. 더치커피를 취급하는 곳도 많아 가볼만 하고, 키즈아틀리에 들르셔서 유명 작품인 '엄마는 해녀입니다.'를 보시는 것도 많은 교육이 되실거에요. 영화관람 후에 시간이 남으신다면 한 번쯤 들러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