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천안 터미널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14.

주말이 마무리되어 가는 시점에, 조금더 놀고싶은 여흥이 남았따면 영화관에 가서 영화관람을 하고 오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나름의 휴가가 되기도 하는 영화관!. 오늘 알아 볼 영화관은 천안 터미널 CGV인데요 천안 터미널 CGV의 티켓 예매, 예매링크, 최신 상영작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안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르게 예매할 수 있도록 합시다!

천안 터미널 CGV 정보

충청남도 천안시에 위치하고 있는 천안 터미널 CGV는, 근교에 신세계 백화점과 천안 종합 터미널이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좌석은 1787좌석과 총 상영관은 10개로 대규모의 영화관에 속하는 곳입니다. 대규모의 영화관인 만큼 사람이 많아 혼잡하기 마련인데요 사람이 많은 시간 때에는 주의해서 가시기 바라겠습니다. 영화관 마다 조금씩 차이가 나는 영화 관람료의 경우, 천안 터미널 CGV의 영화 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0.000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373-1 신세계백화점 B관 4층

천안 터미널 CGV 교통 정보

천안 터미널 CGV로 가시는 버스 노선은 두 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두정역 정류장이고 하나는 천안역 방면으로 가는 버스 노선입니다. 지하철로 접근하는 하는 노선은 없고, 주차장을 이용하실 때에는 신세계 백화점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비용은 당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3시간으로 무료 주차가 가능하십니다. 차량으로 가실 때는 네비게이션에 cgv를 검색해서 가시기 보다는 주차장을 검색해서 가시는 것이 더욱 편하실거에요.

티켓 예매 정보

천안 터미널 cgv 할인카드 정보
천안 터미널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천안 터미널 가볼만한 곳

  • 야우리, 오션파크

요즘처럼 날씨가 더울 때는 오션파크에 들러서 시원하게 몸을 담구고 오는 것도 더위를 날리는 좋은 방법이 될텐데요. 아니면 야우리에 들러서 쇼핑을 하시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아이나 친구 혹은 지인과 같이 영화를 관람하신 후에 한 번쯤 들러보시는 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