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천안 펜타포트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13.

오늘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했는데 우산은 잘 챙겨가셨나요? 갑작 스레 정류장 근처나 역 근처에서 비가 내리게 되면 우산이 없고, 우산 사기는 아깝고 할 때, 영화관에 가셔서 영화관을 보고 나오시면 비가 그쳐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천안 펜타 포트 CGV로 천안 펜타포트 CGV의 최신 상영작, 티켓 예매, 예매 링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안 펜타 포트 CGV에 가실 생각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예매 할 수 있도록 해요!

천안 펜타포트 CGV 정보

충청남도 천안시에 위치하고 있는 천안 펜타포트 CGV는 근교에 천안 불당시티, 펜타포트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좌석은 1442개 총 상영관은 11상영관으로 중대규모의 영화관입니다. 영화관의 규모가 규모인 만큼 혼잡한 시간에 가면 영화 관람객이 많아 혼잡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라요. 영화관 마다 많게는 4천원 가까이 차이나는 영화 관람료의 경우 천안 펜타포트 CGV는 다음과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289 펜타포트 5층

천안 펜타포트 CGV 교통 정보

천안 펜타포트로 가는 버스 노선은 2종류가 있는데요. 아산 노선, 천안 노선이 있고, 지하철은 1호선으로 아산역 1번출구로 내리시면 쉽게 닿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요금 정보는 처음 입차 했을 경우 1시간 무료이고 영화를 본 괌람객의 경우에는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천안 펜타포트 cgv 할인카드 정보
천안 펜타포트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천안 펜타포트 가볼만한 곳

  • 펜타포트, 펜타포트 키즈카페

펜타포트에는 아이들이 놀만한 시설이 많이 있는데요. 아이들과 영화를 관람하신 후에, 조금더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키즈카페에 가시는 것도 좋은 생각이 되실거에요 천안 펜타포트 근처에는 놀부부대찌게 맛집이 있는데, 쭈꾸미 곱창 새우가 유명하므로 한 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