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청주 북문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4.

주말이 다가오게 되면 친구나 지인, 아이들과 함께 영화관을 찾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보통 유명한 영화들은 주말에 개봉하게 되니 더욱 더 주말에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청주 북문 CGV인데요 청주 북문 CGV의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주 북문 CGV에 들르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혀서 빠른 예매 할 수 있도록 해요!

청주 북문 CGV 정보

충청북도 청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청주 북문 CGV는 근교에 청주시청 제 2청사와 오키즈 파크 등이 있는데요 좌석은 1239 좌석으로 총 상영관은 8상영관이 있습니다. 중 소규모의 영화관 크기로 역시나 사람이 많을 때는 혼잡 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영화관 마다 1~4천원 가량 차이나기도 하는 영화 관람료의 경우 청주 북문 CGV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6.000 일반 : 8.000 새벽 : 8.000

 

  • 주말

 아침 : 6.000 일반 : 10.000 새벽 : 10.000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북문로1가 170-1

청주 북문 CGV 교통 정보

청주 북문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사직거리 방향, 도청 방향 버스 노선이 있고, 지하철 노선은 없습니다. 주차요금의 경우에는 청주 안성길 건물 내 지하 1층과 홈플러스 청주 성안점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당일 영화를 관람하신다면 무료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 예매 정보

청주 북문 cgv 할인카드 정보
청주 북문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청주 북문 가볼만한 곳

  • 범어사, 원효봉, 정북동 토성 

북문에서 식사를 하시거나 영화를 보신 후에, 금정산 등산 코스인 범어사 - > 북문 -> 원효봉 - > 동문을 등산 해보시는 것도 건강을 챙기기 좋은 방법인데요. 정북동 토성에 가시면 해질녘 풍겨이 멋있으니 한 번쯤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청주 북문 CGV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