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청주율량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3.

아무리 여름이라고 하더라도 해가지고 나면 날씨가 쌀쌀 해지면서 감정이 격해질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면 영화관에 들러 영화를 한편 보시는 것도 좋은 경험입니다.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청주 율량 CGV인데요 청주 율량 CGV의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링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주 율량 CGV에 가실 생각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예매 할 수 있도록 해요!

청주 율량 CGV 정보

충청북도 청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청주 율량 CGV는 1535 좌석이 있고, 총 상영관은 11개가 있는 대규모 영화관인데요. 그 만큼 손님들이 많아서 혼잡 할 수 있으니, 사람이 많은 시간 때는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청주 율량 CGV 근교에는 중원 면세점과 청주 호텔등이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은데요. 영화관 마다 조금씩 차이가나는 영화 관람료는 어떨까요?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0.000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 500-3 3관 2층

청주 율량 CGV 교통 정보

청주 율량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동아일보, 신흥 고등학교 방면으로 가는 버스들이 있는데요. 지하철 노선은 없고 주차 정보로는 당일 영화를 관람하게 되면 무료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관의 주차장이 적은편이여서 영화관에서도 웬만하면 대중교통을 이용 하길 권장 하고 있습니다.

티켓 예매 정보

청주 율량 cgv 할인카드 정보
청주 율량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청주 율량 가볼만한 곳

  • 자연과학 교육원, 율량 3지구 코너 카페

영화관에서 아이들과 영화를 관람하고나신 후에, 자연과학 교육원에 들러 공부겸, 나들이를 다녀오시는 것도 괜찮고 율량 3지구 코너 카페는 분위기가 좋다고 정평이 나 있으니, 카페에서 커피를 한 잔 하며 영화감상에 대한 이야기를 친구와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